추석 맞이 온라인 중고차 경매 ‘리:본 럭키 옥션’ 디스커버리5 특집
이미지 확대보기탄생 30주년을 맞이한 디스커버리는 전지형 주행 역량과 일상적인 실용성의 기준을 높인 프리미엄 패밀리 SUV다. 랜드로버만의 모험과 도전정신을 계승해 험난한 지형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발휘할 뿐 아니라 오프로드를 지향하면서도 일상에 녹아들 수 있는 매력으로 레저 마니아는 물론 가족을 위한 다목적 SUV로도 제격이다.
이번 디스커버리5의 경매가는 리본카 판매가의 60~81% 선으로 책정, 최저 3500만원부터 최고 4700만원 내에서 2만원 단위로 입찰 가능하다.
‘리:본 럭키 옥션’은 신차 출시 당시 성능의 90% 이상 수준인 프리미엄 중고차 ‘리본카’를 초특가로 구매할 기회를 제공하는 온라인 중고차 경매 프로젝트로, 리본카 공식 홈페이지에서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8시 기준으로 로그인 시 제공되는 입찰권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경매가 진행되는 동안 홈페이지에 신규 가입한 고객 3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이밖에도 오토플러스는 ‘돌봐줘 내차’ 이벤트를 진행하며, 오는 20일까지 사연을 접수한 고객 10명을 추첨해 원하는 날짜와 장소에서 전문가의 차량 맞춤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9월 한 달 동안 리본카를 구매 후 리본카 홈페이지에 후기를 등록한 선착순 50명에게는 GS칼텍스 주유권(3만 원)을 증정한다.
오토플러스 플랫폼사업실 양경덕 상무는 “코로나19 여파로 차박∙차크닉 등이 큰 인기를 끄는 만큼, 일상적인 운행은 물론 레저∙여행 등 다양한 활동에 최적화된 ‘디스커버리5’를 이번 경매에 선보이게 됐다”며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이 내차 마련의 즐거움과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