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생 라이브’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실행되고 있는 시점에 소비자와 쌍방향 소통과 교감을 하기 위해 개최한 이벤트로 사전에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의 신청을 받아 선정하여 진행되었다.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생 라이브’는 파주의 한 스튜디오에서 오후9시부터 한시간 가량 진행되었다. 동시에 클라우드 공식 유튜브채널 ‘kloudbeer’를 통해 실시간 중계하여, 선정되지 못한 소비자들도 팬미팅을 시청할 수 있게 했다. 최대 동시 접속자수 3200명을 기록하는 등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주류 업계 최초로 시도된 랜선 팬미팅을 통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유지하며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했으며, 기대 이상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며 “앞으로도 클라우드는 생라이브와 같이 항상 새로운 온라인 마케팅을 다양하게 계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