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1호차 전달식 및 고객 인도 시작

기사입력:2020-10-27 12:24:00
[로이슈 최영록 기자] 지프(Jeep®)는 라이프스타일 중형 픽업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1호 차를 브랜드 홍보대사 비(RAIN)에게 전달하는 기념식을 갖고, 공식적인 고객 인도를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비(RAIN)는 음악, 영화뿐만 아니라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존경받는 엔터테이너이자 지프의 팬으로 지난 9월 지프 브랜드 홍보대사로 선정된 바 있다. 비(RAIN)는 브랜드 홍보대사 선정 이후, ‘윈도우 오브 지프(Window of a Jeep)’ 캠페인의 메인 모델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윈도우 오브 지프 캠페인에서 지프와 비(RAIN)는 자유와 모험을 경험하고 지프의 창을 통해 세상의 모든 아름다움을 재발견하기 위해 지평의 끝으로 국내 고객들을 초대한다.

비(RAIN)는 1호차 전달식에서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1호차의 주인공이 되어 영광이고,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와 지금이라도 당장 오프로드로 모험을 떠나고 싶다”며 소감을 밝혔다.

고객 차량 인도는 철저한 위생 안전 수칙 아래 방역 작업이 완료된 전국의 전시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비대면으로도 딜리버리 서비스를 통해 차량을 인도받을 수 있다.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는 국내에서 지난 8월 17일부터 공식 사전계약을 시작했으며, 공식 출시 전 2020년 인도 가능한 300대의 계약을 모두 성사시켰다. 이에 지프는 사전계약 고객 중 출고를 진행하는 300인 고객을 대상으로 18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출고 고객은 5년 또는 10만km(선도래 적용)의 보증 연장 쿠폰 또는 차체를 보호하고 승·하차를 쉽게 해주는 크롬 사이드 스텝 중 하나를 사전계약 혜택으로 선택할 수 있다.

제이크 아우만 FCA 코리아 사장은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는 국내 픽업 시장에서 라이프스타일 픽업이라는 분야를 개척하며 새로움을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했고, 이를 통해 2020년도 물량 매진 등을 기록하며 가치를 스스로 증명해냈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14.37 ▼7.53
코스닥 717.14 ▼6.38
코스피200 334.43 ▼0.97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0,620,000 ▲486,000
비트코인캐시 639,000 0
비트코인골드 18,040 ▼130
이더리움 4,885,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37,730 ▲60
리플 3,433 ▼22
이오스 1,186 ▲1
퀀텀 4,720 ▼46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0,600,000 ▲255,000
이더리움 4,883,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37,720 0
메탈 2,086 ▲26
리스크 1,602 ▼61
리플 3,431 ▼27
에이다 1,379 ▼5
스팀 417 ▼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0,610,000 ▲400,000
비트코인캐시 639,500 ▲3,500
비트코인골드 18,300 ▲100
이더리움 4,883,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37,750 ▲50
리플 3,431 ▼27
퀀텀 4,740 ▼26
이오타 457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