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시승 프로그램 진행

기사입력:2020-10-29 12:10:37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이미지.(사진=한국지엠)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이미지.(사진=한국지엠)

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최영록 기자] 쉐보레가 뮤지션 박재범에 이어 일반 고객들도 트레일블레이저의 뮤즈(Muse)로 활동하며 트레일블레이저를 직접 경험하는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프로그램을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프로그램은 트레일블레이저의 주 고객층인 20-30대 MZ세대들이 차량을 자유롭게 시승하며 다양한 소셜미디어 미션들을 수행, 트레일블레이저만의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한 프로그램이다.

이에 쉐보레는 29일부터 4주간 쉐보레 공식 인스타그램과 홈페이지를 통해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모집에 나선다. 트레일블레이저를 이미 구매했거나 구매 의사가 있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최종 선발된 총 50명의 뮤즈들은 오는 11월 14일 언택트 뮤즈 오프닝 행사를 시작으로 공식 활동에 돌입한다.

이후 이들은 한 달 동안 트레일블레이저 RS와 ACTIV 모델과 함께 “트레일블레이저와 함께 하는 일상”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본인의 소셜미디어 채널에 포스팅하는 등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쉐보레는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전원에게 시승 기념품을 증정함과 동시에 활동 기간 중 우수한 콘텐츠를 올린 이들에게는 별도의 경품과 더불어 인터뷰 촬영 등 트레일블레이저 바이럴 영상 제작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지엠 마케팅 본부 정정윤 상무는 “이번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프로그램은 기존의 시승 프로그램과는 다르게 타겟 고객들에게 영향력을 줄 수 있는 일반 고객들을 뮤즈로 선정해 트레일블레이저의 성능과 매력들을 진정성 있게 알리기 위한 프로그램이다”며 “감각적인 디자인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사랑 받고 있는 트레일블레이저의 가치와 매력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10.22 ▼11.68
코스닥 716.55 ▼6.97
코스피200 334.14 ▼1.26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0,693,000 ▲527,000
비트코인캐시 637,500 ▼1,500
비트코인골드 18,180 ▼50
이더리움 4,886,000 ▲7,000
이더리움클래식 37,650 0
리플 3,430 ▼18
이오스 1,185 ▼1
퀀텀 4,701 ▼9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0,583,000 ▲295,000
이더리움 4,886,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37,630 ▼100
메탈 2,084 ▲8
리스크 1,594 ▼69
리플 3,430 ▼21
에이다 1,376 ▼6
스팀 414 ▼8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0,620,000 ▲380,000
비트코인캐시 639,500 ▲3,500
비트코인골드 18,300 ▲100
이더리움 4,884,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37,660 ▼50
리플 3,428 ▼23
퀀텀 4,720 ▼80
이오타 455 ▼2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