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탈 김현수 사장(좌측), 한국표준협회 이상진 회장(우측)
이미지 확대보기롯데렌터카는 언택트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는 흐름에 맞춰 비대면화를 한발 앞서 시행하며 업계의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을 이끌었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번 수상을 통해 롯데렌터카는 대한민국 3대 고객만족도지수인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NCSI(국가고객만족도), KCSI(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 모두에서 5년 연속 1위를 석권했다.
롯데렌탈 김현수 사장은 “KS-SQI 9년 연속 1위 달성은 ‘언택트’라는 거대 흐름에 맞춰 고객 경험을 혁신하기 위해 임직원 모두가 노력한 결과다”며 “앞으로도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하고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