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답 서비스센터 Fast Track 시스템
이미지 확대보기한성자동차 용답 서비스센터는 지난 5월 서울 내 최대 규모인 연면적 약 1만7713㎡로 확장했으며, 규모뿐 아니라 고객의 편의와 혜택을 강화하여 서비스의 내실을 높이는데 더욱 집중했다.
용답 서비스센터의 가장 큰 장점은 ‘빠른 서비스’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고객의 대부분이 원하는 시간에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신속하게 정비가 완료돼 차를 인도 받기를 원하는 니즈를 최대한 반영했다.
이에 서비스 예약 다음날 서비스센터 방문이 가능하며, 서울 최대 규모의 워크베이 수(43개)와 함께 서비스를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는 인프라를 갖춰 정기점검 및 간단한 소모품 교체 시 당일 인도가 가능한 ‘Fast Track’ 시스템을 구축했다.
특히 사고수리 고객의 경우 용답 서비스센터가 365일 24시간 입고 지원을 한다는 점은 큰 혜택으로 작용한다. 용답 서비스센터는 사고수리 전담 서비스팀을 운영하고 있어, 심야시간 및 주말을 포함해 상시적인 입고 지원이 가능하다. 서울 최대 규모의 메르세데스-벤츠 사고수리 워크베이(25개)를 보유하고 있으며, High-Tech 수리팀을 운영하고 있어, 고객은 수리 관련 모든 절차를 안심하고, 맡길 수 있다.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용답 서비스센터는 고객 지향적인 관점에서 고객 요구사항을 만족시킬 수 있는 빠르고 상시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규모 확장과 더불어 뉴노멀 시대에 걸 맞는 스마트 디지털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