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뉴 렉스턴 요트 세일링&글램핑 익스피리언스 이벤트 이미지.(사진=쌍용자동차)
이미지 확대보기쌍용차는 온라인으로 편하게 신청하고 내 집에서 전달 받는 ‘안심마중 시승 서비스’를 시행하며, 이달 중 구매 고객에 출고일과 관계없이 개별소비세 인하 혜택을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참여방법은 오는 17일까지 페이스북을 방문, 신청하면 된다.
당첨된 20팀에게는 오는 28일 인천 영종도에서 진행되는 체험 이벤트 초청 및 올 뉴 렉스턴 시승의 기회가 주어진다. 올 뉴 렉스턴 시승차가 2박 3일 제공되고 참가자 별 프라이빗한 요트 세일링과 글램핑 체험이 진행된다.
플래그십 모델인 올 뉴 렉스턴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여유롭게 힐링할 수 있는 프리미엄 시승 체험을 제공한다고 쌍용차 관계자는 설명했다.
쌍용차는 전시장 방문 없이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을 신청하면 오토매니저가 실내 항균소독 후 약속된 시간과 장소로 전달하는 ‘안심마중 시승 서비스’를 시행한다.
아울러 이달 올 뉴 렉스턴을 계약하는 고객은 5년/10만km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며, 출고지연으로 인하여 개별소비세 감면 혜택을 받지 못할 경우에도 인상 전 가격을 보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11월 구매 시 최장 72개월 1.9~3.9% 저리·장기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으며 3.9% 할부 이용 시 10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커넥티드 블랙박스+프리미엄 틴팅으로 구성된 ‘기프트 패키지’가 무상 제공된다.
올 뉴 렉스턴 신차정보와 각종 영상을 비롯한 콘텐츠는 마이크로 사이트나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SNS에서 구매견적, ‘안심마중 시승 서비스’ 신청은 쌍용차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