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코리아는 상용차용 엔진 오일 모빌델박을 새롭게 출시하고 국산 트럭 운전사와 정비사를 독려하는 ‘모빌델박 동행 이벤트’를 12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은 왼쪽부터 49상사 허복 정비사, 모빌코리아 조중래 대표, 10월 1등 후기 당첨자 김인규씨, 49상사 김주호 대표.(사진=모빌코리아)
이미지 확대보기모빌코리아는 현재 참여 정비업소 166곳에서 모빌델박 제품을 구매한 트럭 운전자가 이벤트 페이지에 후기를 남기고 베스트 정비사를 추천하면 경품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정비사는 트럭 운전자의 믿음직한 동반자로서 고객의 추천으로 같이 응모된다.
또 매월 베스트 리뷰를 선정해 1등(1명) 100만원 상당의 2인 가족 건강검진권 또는 여행상품권, 2등(10명) 3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또는 전동 킥보드, 3등(500명) 3만원 상당의 주유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베스트 정비사로 선정된 정비사에게도 3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모빌코리아 조중래 대표는 “모빌델박은 상용차의 심장인 엔진을 보호하고, 성능을 끌어올려 트럭 운전자들에게 언제나 든든한 파트너로 자리매김했다”며 “모빌은 트럭 운전자와 정비사 간 다져진 신뢰처럼 고객과 ‘동행’하는 브랜드로 계속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