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스타필드 안성에 전용 전시관 개관

기사입력:2020-11-19 16:42:53
제네시스 스튜디오 안성.(사진=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스튜디오 안성.(사진=현대자동차)

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최영록 기자] 제네시스 브랜드가 ‘제네시스 스튜디오 하남’에 이은 제네시스 전용 두 번째 ‘몰 타입(Mall Type)’ 전시관 ‘제네시스 스튜디오 안성(경기도 안성시 소재)’을 19일 개관한다고 밝혔다.

스타필드 안성 2층에 총 664㎡ 규모로 조성된 ‘제네시스 스튜디오 안성’은 차량 구매 상담을 비롯해 방문객들이 제네시스 전 차종을 관람하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제네시스의 품격과 가치를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복합몰에 선보이게 됐다.

‘제네시스 스튜디오 안성’은 ▲벽면에 설치된 대형 미디어 월을 통해 제네시스 브랜드 정체성을 소개하는 브랜드체험존 ▲제네시스 전차종을 직접 만지고 살펴볼 수 있는 상품체험존 ▲제네시스의 다양한 색상을 한 곳에서 경험할 수 있는 내·외장체험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원하는 차량과 코스를 선택해 주행해 볼 수 있는 시승존 등으로 구성된다.

또 G70, G80, GV80, G90 등 제네시스 전 라인업과, 다양한 내·외장 색상 및 여러 소재의 가니쉬가 조합된 실제 크기의 차량 문을 날개처럼 일렬로 전시해 고객들이 자유롭게 만지고 움직여 볼 수 있게 했다. 제네시스 전 차종 내·외장 컬러칩도 전시해 고객들은 직접 본인만의 색상 조합을 만들어 볼 수 있다.

‘제네시스 스튜디오 안성’은 최근 ‘제네시스 수지(경기도 용인시 소재)’를 통해 브랜드 철학의 정수를 담은 거점을 디자인한 건축사무소 ‘서아키텍스’와의 협업으로 완성됐다.

아울러 전시 공간에는 제네시스 브랜드와 상품에 대한 전문적인 설명을 담당하는 고객 전담 큐레이터가 상주해 시승 체험을 지원하고, 별도의 구매상담 공간에서 고객들은 카마스터에게 차량의 상세 견적도 받아볼 수 있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제네시스 스튜디오 안성’은 복합몰에 방문한 고객들이 부담 없이 들러 제네시스 브랜드를 보다 흥미롭게 경험할 수 있도록 대형 미디어 월 인테리어부터 전문 큐레이터의 1대1 고객 응대까지 차별화된 방식을 구현한 공간이다”며 “향후에도 제네시스는 고객에게 특별하고 다채로운 브랜드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시도를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21.90 ▲0.85
코스닥 723.52 ▲3.89
코스피200 335.40 ▲0.45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1,200,000 ▲2,133,000
비트코인캐시 645,500 ▲16,000
비트코인골드 18,290 ▼550
이더리움 4,960,000 ▲83,000
이더리움클래식 38,090 ▲1,030
리플 3,490 ▲81
이오스 1,193 ▲30
퀀텀 4,814 ▲116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1,200,000 ▲2,113,000
이더리움 4,958,000 ▲82,000
이더리움클래식 38,080 ▲1,000
메탈 2,054 ▲44
리스크 1,677 ▲55
리플 3,487 ▲77
에이다 1,393 ▲53
스팀 443 ▲4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1,180,000 ▲2,080,000
비트코인캐시 643,000 ▲10,000
비트코인골드 18,200 ▼500
이더리움 4,960,000 ▲83,000
이더리움클래식 38,110 ▲730
리플 3,488 ▲79
퀀텀 4,820 ▲70
이오타 463 ▲11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