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이미지.(사진=미쉐린코리아)
이미지 확대보기이번 행사는 20일부터 미쉐린 타이어 승용 대리점을 통해 미쉐린 아질리스 제품을 제외한 모든 미쉐린 승용 타이어 4개를 일괄 구매하고, 미쉐린 멤버십 앱에서 정품 등록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당 고객들에게는 이번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1의 발간 행사 파트너인 카카오와 함께 카카오프렌즈의 대표 캐릭터 ‘라이언’이 서울 미식 여행을 즐기는 컨셉을 담아 제작한 보스턴백 및 파우치 세트를 제공한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