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스트 팝업 스토어는 지난 6일부터 12월 30일까지 운영하며, 소비자들을 한층 가까이에서 만나 소통하고 고객 지원 혜택을 다양하게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안성 스타필드에 마련된 잠스트 팝업 스토어에서는 각종 부위별 보호대 및 발 아치를 측정하여 세미 커스텀 형식으로 인솔을 선택할 수 있는 풋크래프트, 단면 약 0.7mm의 필르미스타 라인업을 진열한다.
필르미스타는 신축성이 다른 2종류의 우레탄 필름을 압착하여 만든 F.S(Film+Stability) 필름지 종류의 소재다. 얇지만 착용하기에 충분한 압박감을 주도록 개발됐으며, 착용 시 피부에 자극 없이 밀착되어 옷 속에도 안정적인 착용이 가능하다.
필르미스타 라인업은 최근 무릎 보호대인 신제품 ‘잠스트 필르미스타 니’를 출시해 보강했다. 이 제품은 단면 약 0.7mm의 두께를 구현한 울트라-씬 서포터로서 무게 역시 30g으로 가벼워 우수하다고 평가 받고 있다.
또 잠스트는 안성 스타필드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큐레이터가 직접 진행하는 풋크래프트 아치 측정 서비스도 제공한다.
지난 21일부터 29일까지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행사를 진행, 전제품을 3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잠스트 팝업스토어 및 블랙프라이데이 시즌 할인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팝업 스토어 매장 및 잠스트 본사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진가영 로이슈(lawissue) 기자 news@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