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웅진식품의 베스트셀러 아침햇살을 진심으로 사랑해주는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최근 젊은 층 사이에서 유행하는 문구를 활용한 ‘아최몇(아침햇살 최대 몇 병까지 마셔 봤니?)’의 컨셉으로 웅진식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오는 1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아침햇살을 애정하는 마음이 담긴 사진을 촬영하고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게시하면 된다. 참여자 중 아침햇살 찐덕후 5명을 선정해 아침햇살 3박스를 제공한다.
아침햇살은 1999년 출시된 국내 대표 쌀 음료로, 20년 넘게 소비자들에게 변함없는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최근에는 뉴트로 열풍 등으로 젊은 소비자들의 장수 브랜드에 대한 인식 변화가 이뤄져 1020세대들에게도 새로운 스타일의 쌀 음료로 자리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