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전 이미지.(사진=오토플러스)
이미지 확대보기이번 기획전에서는 한 해 동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주요 인기 차종을 중심으로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G80 △벤츠 E클래스 △그랜저를 포함한 총 38대의 차량이 출품됐으며, 차종별로 약 100만~500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아우디∙BMW∙벤츠 등 수입차 브랜드를 포함한 고가 차량의 경우 300만~500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G80은 511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할인 대상 차량을 구매할 시에는 국내 업계 최장기간인 ‘10일간 타보기 서비스’와 ‘환불제’를 통해 고객이 충분히 차량을 살펴볼 수 있도록 지원한다. 차량 구매 후 10일간 시승을 통해 차량 상태를 면밀히 확인할 수 있으며, 무사고와 200km 미만의 운행 조건을 기준으로 환불도 가능하다.
오토플러스 온라인사업본부 양경덕 본부장은 “연말을 맞아 올 한해 오토플러스를 성원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매력적인 내 차 마련의 기회와 함께 풍성한 연말을 보내길 바라며, 새해에도 변함없이 최고의 혜택을 선사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