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일블레이저 뮤즈 프로그램 시즌2 이미지.(사진=한국지엠)
이미지 확대보기트레일블레이저 뮤즈 프로그램은 일반 고객들이 트레일블레이저의 홍보대사로서 다양한 소셜미디어 미션을 수행하며 트레일블레이저만의 차별화된 가치와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알리는 언택트 마케팅 활동이다.
트레일블레이저를 실제 소유하고 있거나 차량에 관심이 있는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이달 31일까지 누구나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에서 응모 가능하다. 트레일블레이저 오너 25명과 잠재 고객 25명을 최종 선발한다. 이후 트레일블레이저 뮤즈들은 오는 2월 7일 언택트 오프닝 행사를 시작으로 약 30일 간의 공식 활동을 시작한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정정윤 상무는 “지난 시즌이 뜨거운 호응 속에 마무리되며 트레일블레이저만의 차별화된 매력과 가치는 물론 쉐보레 브랜드의 젊고 트렌디한 감각을 널리 알리는 역할을 톡톡히 했다”며 “이러한 긍정적 모멘텀을 이어갈 수 있도록 이번 시즌 2에는 재미 요소와 함께 새로운 대결 구도를 가미해 트레일블레이저의 매력과 특장점을 보다 집중적으로 알릴 계획이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