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이미지.(사진=SK렌터카)
이미지 확대보기SK렌터카는 자사 신차 장기렌털 계약 고객들에게 오는 28일까지 생활환경가전 및 보안 상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뭉쳐야 산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SK렌터카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일상생활에 밀접한 렌털 상품을 연계한 것이 특징으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전반의 편리성 향상과 안전을 위해 생활가전 전문기업 SK매직의 인기 제품들과 보안 전문기업 ADT캡스의 공동 주택용 홈 보안 서비스를 결합했다.
이벤트 혜택 방법은 고객이 SK렌터카 신차 장기렌터카 계약 시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하면 익일 전문 상담사로부터 해피콜을 받아 계약 상담이 이뤄진다.
SK매직 제품의 경우 지난해 11월 출시한 ‘올클린 공기청정기’와 국내주방가전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트리플 식기세척기’, 정수기 등 총 17종의 제품이 대상이다.
ADT캡스와 제휴한 이벤트 상품 ‘캡스홈 도어가드’와 ‘캡스홈 이너가드’는 아파트, 연립, 빌라, 다세대 등 공동주택에 최적화된 신개념 홈 보안 서비스다. 낯선 사람의 방문이 두려운 싱글족, 아이를 홀로 두고 외출한 주부나 자녀의 출입이 궁금한 워킹맘, 공용 현관 보안이 걱정되는 공동주택 거주가, 택배 분실이 우려되는 직장인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로 각광 받고 있다.
SK렌터카 관계자는 “SK렌터카 고객들이 행복한 2021년을 보낼 수 있도록 의미 있는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지속 발굴해 선보일 것”이라며 “산업 전반에 걸쳐 다양한 협업과 제휴를 통해 고객 가치를 더더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