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본쇼 스포츠 세단 특집 이미지.(사진=오토플러스)
이미지 확대보기오토플러스에 따르면 이번 리본쇼는 최근 온∙오프라인 중고차 구매 복합매장으로 새롭게 리뉴얼된 오토플러스 서울 지점에서 ‘스포츠 세단’ 특집으로 진행된다. 오프라인과 비대면 중고차 구매를 동시에 만족 시키는 서울 지점만의 차별점을 소개하고, 국내 스포츠 세단을 대표하는 ‘G70’과 ‘스팅어’를 선보인다.
특히 특별 게스트로 출연하는 카레이서 강병휘가 두 차량을 직접 시승하고 리뷰하는 콘텐츠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G70’과 ‘스팅어’에 대한 심층적인 정보를 더욱 실감 나게 전달할 예정이다.
아울러 생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상담 예약을 신청하고, 차량 구매 및 판매 상담을 완료하는 고객 선착순 30명에게는 상품권(3만원)을, 생방송 중 게릴라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등에게는 햄버거와 커피, 아이스크림을 제공한다.
오토플러스 온라인사업본부 양경덕 본부장은 “야외 활동이 어려운 시기인 만큼 이번 리본쇼는 뛰어난 주행 성능으로 기분 전환을 위한 드라이브에 제격인 스포츠 세단 특집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강병휘 카레이서의 시승∙리뷰를 통해 차량에 대한 전문적인 정보를 알기 쉽게 전달함으로써 스포츠 세단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 매우 실질적이고 유익한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