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 상장 종합 헬스케어 기업 비보존 헬스케어가 자체 브랜드인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티나자나(TINAZANA)’ 제품 2종과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오!겟(O!GETi)’제품 8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티나자나 제품은 티나자나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겟 제품도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해당 제품들은 스마트 스토어, 이커머스, 오픈마켓 등 온라인 매장에서도 찾아볼 수 있으며, 국내 대표적 H&B 샵 입점을 통한 오프라인 판매 계획도 진행 중이다.
‘티나자나는 글로벌 트렌드인 비건 뷰티를 테마로 삼았다. 안전하고 피부에 유효한 식물성 성분만 함유해 누구나 부담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비건 제품이다.
‘파인애플 딥 클렌저 위드 파하’는 생분해 식물 유래 계면 활성제와 파인애플 추출물, 3세대 각질 케어 성분 ‘PHA’로 만들어졌으며, 초미세먼지 세정력이 91.9%를 보였다.
‘오!겟’은 비타민 C 성분을 함유한 비타민 스킨케어 라인 5종과 미백 주름 개선 이중 기능성 화장품인 하이드로겔 아이패치 라인 3종으로 구성됐다.
비타민 스킨케어 라인인 ‘비타민 C 폼 클렌저’는 미세 거품이 모공 속 노폐물을 세정해주는 클렌저 제품이며, ‘비타민 C 글로우 필링’은 천연 셀룰로오스 함유로 묵은 각질층을 부드럽게 제거해준다. ‘비타민 C 클레이 마스크’는 크림 타입의 저자극 워시오프팩으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