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최영록 기자] KCC건설의 주거브랜드 스위첸 광고 ‘문명의 충돌’ 캠페인이 국내 대표 광고제를 연이어 석권했다.
KCC건설은 ‘문명의 충돌’ 캠페인이 지난 25일 한국광고주협회가 주체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제29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과 26일 한국광고학회가 주체하는 ‘제28회 올해의 광고상’ TV광고 부문에서 연이어 대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앞서 KCC건설 스위첸 ‘문명의 충돌’ 캠페인은 대한민국광고대상 금상, 서울영상광고제 금상을 수상한 바 있다.
KCC건설 관계자는 “평생을 따로 살아온 두 사람이 어느 날부터 함께 살아가게 되는 ‘부부’라는 관계를 통해 가족이 된다는 것은 서로의 다른 문명에 부딪혀보고 이해하는 과정들의 반복임을 전달하고 싶었다”며 “나아가 코로나19로 인해 그 어느 때보다 가족과 보낸 시간이 길어진 요즘 가족과의 거리를 한 뼘 더 좁힐 수 있는 광고’를 만들어 보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KCC건설 ‘스위첸’, 국내 대표 광고제 연이은 ‘대상’ 수상
기사입력:2021-03-29 15:29:08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483.42 | ▲13.01 |
코스닥 | 717.77 | ▲6.02 |
코스피200 | 328.35 | ▲2.05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22,505,000 | ▼131,000 |
비트코인캐시 | 485,300 | ▲900 |
이더리움 | 2,286,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020 | ▼70 |
리플 | 2,995 | ▼2 |
이오스 | 949 | ▼6 |
퀀텀 | 3,001 | ▼6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22,438,000 | ▼168,000 |
이더리움 | 2,287,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010 | ▼40 |
메탈 | 1,172 | ▼4 |
리스크 | 755 | ▼1 |
리플 | 2,993 | ▼2 |
에이다 | 893 | ▼2 |
스팀 | 211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22,500,000 | ▼120,000 |
비트코인캐시 | 485,400 | ▲1,300 |
이더리움 | 2,287,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140 | ▲30 |
리플 | 2,995 | ▼2 |
퀀텀 | 2,999 | 0 |
이오타 | 240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