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신제약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DHA 함량 98%의 프리미엄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파이코메가’를 NS홈쇼핑에서 특별가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5월 4일(화) 오후 8시 40분과 9일(일) 새벽 1시 단 2회만 진행될 예정이다.
신신제약 관계자는 "건강 관리 전문 브랜드 신신HL에서 출시한 파이코메가(Phycomega)는 전 세계 20-30만 종의 미세조류 중 DHA 함유량이 특히 높은 미세조류 스키조키트리움(Schizochytrium)을 특허받은 기술로 배양하여 제품 내 DHA 비율이 98%에 달하는 프리미엄 식물성 오메가-3이다"라며 "파이코메가는 캡슐 내 불순물과 포화지방산의 비율은 낮추고 순도는 높여 하루 한 알의 캡슐로도 오메가-3 권장 섭취량 이상인 600mg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다. 게다가 원료뿐 아니라 캡슐에도 젤라틴 등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100% 식물성 제품으로, 중금속 등 해양 오염으로부터 안전하고 어취나 비린내가 나지 않아 냄새에 예민한 소비자나 채식주의자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번 특별 방송에서는 파이코메가 4개월 분과 8개월 분 구성을 할인 판매하며, 방송 중 8개월 분 구입 시 1개월 분을 추가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론칭 이후 최초로 공개하는 혜택으로 쇼핑백도 함께 제공하면서 가정의 달을 맞이해 보다 많은 분들이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특별히 마련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