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이 온·오프라인 채널을 전방위적으로 활용하며, ‘올영세일’ 총공세에 나섰다.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오는 7일 자체 모바일 생방송 ‘올라이브’에서 ‘올영세일’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특히 이번 세일에는 ‘올영세일’ 최초로 ‘올라이브’와 연계해 특집 방송을 두 차례 편성했다. ‘올라이브’는 올리브영이 업계 최초로 선보인 뷰티 전문 라이브커머스다. 올리브영 모바일 앱(App)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내일(7일) 오후 8시부터 한 시간 가량 진행하는 ‘올라이브’에서는 ‘올영세일’의 특가 상품을 소개하고 직접 체험하는 등 시청자와 활발한 소통을 펼칠 계획이다. 앞서 세일 첫 날인 지난 3일 진행한 방송은 평시 대비 3배에 가까운 시청자 수를 기록하며 성황을 이뤘다.
이와 함께 방송 중 실시간으로 ‘선착순 히든 딜’과 경품 응모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라이브 방송만의 특별한 행사를 다채롭게 마련했다. 방송 중 특가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생로랑 라지 모노그램 플랩 지갑’(1명),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2명), ‘올라이브’를 통해 소개한 주요 상품(30명) 등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