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제약 관계자는 "보령컨슈머헬스케어의 건강 솔루션 브랜드 ‘브링(BRing)’에서 새롭게 출시된 ‘브링 식물성 프로틴 바 2종’과 ‘브링 식물성 프로틴 파우더 1종’은 성인들의 영양 상태와 식습관을 분석하여 설계된 ‘고단백 저칼로리 제품’이다"이라며 "‘브링 식물성 프로틴 바’는 100% 식물성 원재료를 사용하여 불필요한 탄수화물을 줄인 제품이다. 자연유래 과즙과 천연 당인 알룰로오스와 프락토올리고당을 사용하여 건강한 단맛을 느낄 수 있고, 휴대성이 뛰어나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영양 보충하기에 좋다"고 전했다.
‘브링 식물성 프로틴 바’는 소비자들이 기호에 따라 섭취할 수 있도록 2가지 종류로 출시되었다. ‘브링 식물성 프로틴 바 스키니’는 ‘상큼한 오렌지 필(Orange Peel) 맛’으로 당근 콜라겐과 비타민 C를 함유하여 불규칙한 식습관과 다이어트 활동으로 불균형한 일상의 밸런스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제품 1개 당 146kcal로, 하루 단백질 권장량의 24%인 단백질 13g이 함유되어 있다.
한편,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브링 식물성 프로틴 3종’ 출시와 함께 다양한 헬스케어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해당 제품의 유통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피트니스 체인인 ‘파프짐’(대표 유지상유〮지훈)과 협약을 통해 파프짐을 비롯한 41개 연계 센터와 ‘운동과학전문가(ESS)과정’ 연수 프로그램에 해당 제품을 후원한다.
파프짐에서 주최하고 한국운동과학기술연구소가 주관하는 ‘운동과학전문가(ESS)과정’ 연수 프로그램은 국내 대학 교수진, 트레이너, 전문의 등 유수의 강사진이 함께하는 피트니스 지도자 양성 프로그램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신체적, 사회적, 정신적 건강 관리를 통해 일상의 행복을 추구하는 ‘라이프타임 케어(Lifetime Care)’ 문화를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