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2021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정수기 부문 13년 연속 1위

기사입력:2021-07-15 15:12:16
[로이슈 편도욱 기자]
코웨이(대표 이해선ㆍ서장원)가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하는 ‘2021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13년 연속 1위에 올랐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는 기업의 마케팅 활동을 통해 형성된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 충성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브랜드 경쟁력을 산출하는 지표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혁신 제품 개발 및 전방위적 마케팅 전략을 토대로 정수기 부문 1위를 차지하며 국내 최고 수준의 브랜드 가치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코웨이는 첨단 기술로 사용 편의성을 대폭 강화해 높은 소비자 만족도 및 브랜드 이미지 평가를 받았다. 인기 제품인 아이콘 정수기는 혁신 냉각 기술을 적용해 제품 내 컴프레셔를 없앤 덕분에 크기가 획기적으로 줄었으며, 소음이 적어 정수기 최초로 영국 소음저감협회 국제인증마크인 ‘콰이어트(Quiet) 마크’를 획득했다. AI 기능을 탑재해 상태를 스스로 진단하고 이상 발견 시 해결 방법을 안내해줄 뿐만 아니라 온수 추출 등 위험상황을 음성으로 안내해준다.
특히 최근에는 방탄소년단을 글로벌 브랜드 모델로 선정해 다방면의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브랜드 경쟁력을 한층 더 높여가고 있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혁신 기술을 접목한 제품 및 서비스 제공을 통해 코웨이가 더욱 오랫동안 신뢰받는 1등 글로벌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19.57 ▼30.21
코스닥 763.78 ▼10.71
코스피200 348.91 ▼5.0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4,502,000 ▼832,000
비트코인캐시 454,400 ▼4,400
비트코인골드 32,260 ▼540
이더리움 3,422,000 ▼24,000
이더리움클래식 26,230 ▼240
리플 843 ▲1
이오스 697 ▼4
퀀텀 3,413 ▼2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4,527,000 ▼856,000
이더리움 3,421,000 ▼26,000
이더리움클래식 26,240 ▼230
메탈 1,383 ▼13
리스크 1,215 ▼19
리플 843 ▲0
에이다 510 ▼2
스팀 252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4,430,000 ▼900,000
비트코인캐시 453,600 ▼6,100
비트코인골드 31,570 ▲10
이더리움 3,420,000 ▼25,000
이더리움클래식 26,160 ▼310
리플 845 ▲4
퀀텀 3,400 ▼100
이오타 189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