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프로모션은 음료 소비가 많은 더운 날씨와 ‘코로나19’로 급성장한 배달음식 시장에서 외식 업체를 통해 판매되는 업소용 제품의 판매 증진을 위해 기획됐다. 롯데칠성음료는 ‘100일간의 썸머’를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더욱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먼저, ‘펩시 즉석 당첨 이벤트’를 통해 ‘펩시콜라’를 음용하는 소비자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7월 26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이벤트 제품 캔따개 뒷면의 QR코드를 스캔하면 경품 당첨 여부를 즉석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