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쌀의 날 인지도를 높이고 최근 폭염 장기화에 따라 지친 농업인과 도움이 절실한 아동들을 응원하고자 마련되었으며, 자세한 사항은 농협경제지주 공식인스타그램 채널과 세이브더칠드런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 중 당첨된 100명에게는 카카오프렌즈 쌀과 '21년 쌀가공품 TOP10 선정제품(김부각, 라이스칩)을 경품으로 증정하고, 이벤트 종료 후에는 참여한 인원 수를 쌀 무게로 환산하여 최대 1000kg 쌀을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 산하 지역아동센터와 가정위탁지원센터 등에 기부한다.
농협경제지주 장철훈 농업경제대표이사는“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쌀의 날을 홍보하고 기부에 동참해주시기를 바란다”면서,“앞으로도 농협은 농업인과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