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쿡(㈜심플프로젝트컴퍼니)이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식품관에 엠에스티 코퍼레이션과 함께 선보인 프리미엄 식(食)문화 브랜드 ‘아야(AYA)’의 정식 매장을 오픈했다. ‘아야’는 프리미엄 식자재 공급 및 제조 기술을 가진 엠에스티 코퍼레이션의 역량에 위쿡의 F&B 시장 트렌드 분석과 마케팅 솔루션을 결합해 탄생한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다.
위쿡은 간편한 조리법을 추구하지만 맛과 고급스러움도 중시하는 소비자의 편리미엄(편리함+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에 주목해 프리미엄 그 이상의 미식 경험을 선사하는 ‘아야’의 브랜드 컨셉과 방향성을 구체화했다. 엠에스티 코퍼레이션은 ‘아야’를 통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프리미엄 식재료의 맛과 품질을 구현한 제품을 개발했다.
위쿡 김기웅 대표는 “다양한 고급 식재료와 메뉴를 편리하게 즐기고 싶어 하는 소비자들의 편리미엄 니즈를 고려해 엠에스티 코퍼레이션과 함께 프리미엄 미식 경험을 제공하는 ‘아야’ 브랜드를 소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위쿡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한 F&B 브랜드를 지속 발굴해 시장에 소개하고 이들 브랜드와 동반 성장하기 위해 메뉴 개발부터 유통, 브랜딩, 마케팅 컨설팅 등 전방위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