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벳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온 가족 면역력 증진을 위한 ‘추석 선물세트’와 함께 라비벳 3종을 모두 체험해볼 수 있는 ‘스타터 3종 세트’를 선보였다.
먼저, 오는 17일까지 판매하는 ‘추석 선물세트’는 부모님을 위한 ‘발효 홍삼유산균(60포)’과 반려동물용 유산균 ‘라비벳 1종(30포)’으로 구성된 특별 기획 세트다. 해당 기획세트는 각 제품을 따로 구매했을 때보다 약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반려동물 건강 고민에 따라 라비벳 유산균 기능별 3가지 제품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어 맞춤형 설계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장기화되는 코로나로 비대면 추석 선물 구매와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기획되었다. 온라인을 통해 실속 있고 합리적인 명절 선물을 마련하는 한편, 추석을 맞아 반려동물을 비롯한 온 가족의 건강을 챙기며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다.
이와 함께, 9월 한달 간 라비벳을 처음 접하거나 기능성 별 전 제품 급여를 희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스타터 3종 세트’가 한정 판매된다. 라비벳 장 건강&피부, 관절, 구강 유산균 3종을 각 10포씩 구성한 기획세트로, 2만 9백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300개 한정 수량만 판매되며,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