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일산서비스센터.(사진=캐딜락코리아)
이미지 확대보기캐딜락코리아 관계자는 “새롭게 문을 연 일산서비스센터는 공식 파트너 ‘자일일산서비스(대표 여가현)’가 운영을 맡는다”며 “자유로, 제2자유로, 서울-문산 고속도로에 인접해 있어 서울·경기 서북부 고객들의 접근성을 극대화한 것은 물론 지역 거점 서비스센터로서 역할을 담당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캐딜락 일산서비스센터는 연면적 4128㎡, 지하 1층~지상 4층 규모로 일반수리부터 판금, 도장 등 사고수리까지 가능한 종합 정비시설을 갖췄다. 또 별도의 고객 라운지와 라이프스타일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특히 캐딜락의 초 럭셔리 SUV 신형 에스컬레이드 고객들은 일산서비스센터를 통해 별도의 예약없이 정기점검 및 간단한 소모품 교체 등을 제공받는 ‘익스프레스 서비스’와 원하는 장소에서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 및 출고할 수 있는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게 캐딜락코리아의 설명이다.
캐딜락코리아 서영득 대표는 “지난달 인천 남동서비스센터를 오픈한데 이어 일산서비스센터를 오픈하며 수도권 고객들의 A/S 접근성을 크게 향상시켰다”며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는 만큼 품질 향상을 위한 체계적인 관리를 병행해 고객들에게 양질의 고객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