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가 국제 디자인 공모전 IDEA 2021(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s 2021) 패키지 부문에서 본상(Finalist, 파이널리스트)을 받았다고 24일 밝혔다.
미니막스는 사회적 가치 창출이라는 동아제약의 경영 철학을 담았다. 미니막스 패키지는 친환경 3R(Reduce, Reuse, Recycle) 콘셉트를 적용, 녹색인증을 받은 재활용된 펄프로 만들어 분리수거가 쉽다. 뿐만 아니라 토이백(Toy Bag) 형태로 제작돼 빈 패키지에 물건을 보관하거나 겉면에 색칠놀이 등 다양한 창의 놀이를 진행할 수 있다.
◆동국제약 ‘판시딜’, 배우 이제훈을 모델로 한 신규 TV-CF 방영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이 배우 이제훈을 새로운 모델로 기용하고, 스타일까지 고려한 탈모관리에 초점을 맞춘 ‘판시딜’의 새로운 TV-CF를 온에어했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새로 공개된 TV-CF는 탈모 경험이 증가하고 있는 2030세대를 타깃으로, 약용효모 성분의 판시딜 제품이 머리카락을 덜 빠지게 하고 굵어지게 해, 탈모 관리는 물론 스타일까지 챙길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라며 "광고는 전신거울 앞에서 옷매무새를 고치며 외출을 준비하는 이제훈을 비추며 시작된다. 이어, “탈모관리, 스타일까지 생각한다면? 판시딜”이라는 대사 후, “덜 빠지게 굵어지게 모발에 힘이 생기니까 풍성해 보이죠? 탈모엔 판시딜”이라며, 스타일이 살아나는 이유를 제시한다. 마지막으로 “어때요? 스타일 살죠?”라는 이제훈의 멘트로, 한번 더 ‘스타일’이라는 키워드를 짚어준다"고 설명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