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초코파이 신규 TV광고 제작…인도 전역 15개 채널에 방영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인도 최대의 명절인 디왈리를 앞두고 주력 제품인 초코파이의 신규 광고 캠페인을 10월 1일부터 전개한다.
이번 광고의 캐치프레이즈는 ‘India Ka Pause Button(인도의 일시정지 버튼)’으로, 2010년부터 사용해온 ‘Life Ka Pause Button(인생의 일시정지 버튼)’에서 ‘Life’를 ‘India’로 변경했다. 이는 인도의 대표 파이라는 정통성을 강조하기 위함이다. 이번 광고에는 남녀노소 다양한 인물들이 등장하여 초코파이와 함께하는 인생의 가장 멈추고 싶은 즐거운 순간을 표현하며 행복한 분위기 속에서 먹음직스러운 초코파이를 잘 표현했다.
◆롯데칠성음료, 거점 오피스 운영
서울 서부권역 거점오피스는 영등포역 인근에 위치해 대중교통 이용에 용이한 ‘FASTFIVE’ 영등포점 오피스동에 마련되었다. 총 52인석 규모에 별도의 회의실과 사무기기를 지원하고, 무선 네트워크 환경, 모바일 예약 시스템으로 근무자가 자유롭게 원하는 공간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롯데칠성음료 임직원 누구나 사용할 수 있으며, 외부 미팅, 프로젝트 팀 운영, 지방 근무자 출장 시 업무 공간으로도 이용할 수 있으며, 향후 임직원 만족도 평가 등 검토를 거쳐 거점 지역과 서비스 등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아이허브 친환경 광고 리그램 이벤트 진행
아이허브(iHerb)가 ‘러브 라이프(LOVE LIFE)’ 캠페인의 일환으로 인스타그램 리그램 이벤트를 9월 27일부터 10월 10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자들에게는 아이허브가 러브라이프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특별 제작한 친환경 굿즈를 증정한다. 친환경 굿즈는 옥수수 전분으로 만들어 자연 생분해되는 ‘영양제 케이스’와 ‘에코 보틀’ 각 2개입으로 구성됐다.
아이허브 러브 라이프 캠페인은 ‘세상을 건강하게’라는 아이허브 기업 철학을 담은, 건강하게 자신만의 일상을 살아가는 모든 이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캠페인이다.
러브라이프 리그램 이벤트 참여 방법은 아이허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8개의 러브 라이프 영상 중 1개를 선정하여 인상 깊었던 이유와 함께 필수 해시태그를 넣어 리그램 하면 된다. 필수 해시태그는 #아이허브 #러브라이프 #세상을건강하게 #아이허브굿즈 등이다. 참가자 중 총 400명을 추첨해 아이허브 친환경 굿즈를 제공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