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학교폭력예방협의회 이지흔 회장(왼쪽)과 사회복지법인 함께하는재단 굿월스토어 홍성만 상임고문이 협약식을 체결하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미지 확대보기이번 협약을 통해 두 기관은 지역사회를 위한 복지서비스확대. 자원의 재활동 문화 확산과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업무 물품기증 캠페인 활동및 굿월스토어 홍보 학교폭력예방교육활동 홍보를 함께하기로 하였다
협약식을 마친 이지흔 회장은 “양 기관의 협약식에 체결된 내용대로 사회공헌을 위한 지역사회 복지서비스 확대와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업무 등을 위해 적극 노력할 것”이며 “차분한 마음으로 초심을 잊지 않고 아름다운 모습을 끝까지 보여 드리겠다”고 말했다
홍성만 상임고문은 “한국학교폭력예방협의회의 이지흔 회장의 적극적인 참여와 지지로 사회공헌 협약이 순조로이 진행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한국학교폭력예방협의회 이지흔 회장과 사회복지법인 함께하는재단 굿월스토어 홍성만 상임고문이 협약식을 마지고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미지 확대보기한편, 한국학교폭력예방협의회는 청소년들의 올바른 인성과 밝은 미래 지향을 위한 학교생활에서의 건전한 활동과 학교폭력 예방을 위해 설립된 단체로, 문화예술제 및 문학사업, 학교폭력 근절 캠페인 및 예방사업, 소년원 내 폭력 예방 및 인성교육 등을 실시하고 있다.
차영환 로이슈 기자 cccdh7689@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