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휠라 키즈(FILA KIDS) ‘2021 윈터 다운재킷 컬렉션’ 출시 外

기사입력:2021-11-10 17:29:20
[로이슈 편도욱 기자]
◆휠라 키즈(FILA KIDS) ‘2021 윈터 다운재킷 컬렉션’ 출시

휠라코리아㈜(대표이사 윤근창)가 전개하는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FILA KIDS)는 ‘2021 윈터 다운재킷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우리 아이들이 겨울 추위에도 에너지를 마음껏 발산하며 활동할 수 있도록 보온성은 물론 밝고 화사한 컬러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무장한 다운재킷을 다양하게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휠라 키즈의 다운재킷 컬렉션은 덕다운과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따뜻하고 가벼운 데다 브랜드 고유의 헤리티지 디자인 감성을 고루 더했다. 네이비, 화이트 등 휠라의 상징 컬러는 물론 핑크, 민트, 라이트블루 등 파스텔톤 컬러로 깨끗하고 포근한 윈터 룩을 완성하도록 구성했다"라며 "휠라 키즈가 선보이는 올겨울 대표 아이템 중 하나는 ‘헤리티지 롱다운 재킷’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브랜드 고유의 시그니처 컬러(레드, 화이트, 네이비)를 후드 부분에 디자인 포인트를 적용, 휠라의 헤리티지 무드를 극대화한 롱 길이의 다운 제품이다.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과 활동성을 고루 갖췄다"고 전했다.
이어 "또 다른 아이템인 ‘4단 블록 중다운 재킷’은 고품질의 덕다운 충전재로 풍성한 볼륨감과 따뜻함을 갖췄다. 재킷에 네 가지 컬러를 블록 형태로 입혀 트렌디한 분위기로 입기 좋다. 성인 제품인 모(母) 브랜드 휠라의 ‘컬러 배색 다운’과 패밀리룩으로 연출하기에도 제격이다"라며 "시크한 분위기의 블랙, 포근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라이트 핑크(옐로, 라이트 핑크, 화이트, 블루 조합), 네이비와 화이트가 어우러진 라이트 블루까지 총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고 밝혔다.

다운 베스트도 선보였다. ‘클라우드 다운베스트’는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과 활동성 모두 갖춘 제품이다. 네이비, 그레이, 민트 세 가지 색상이며, 가격은 9만 9000원이다. 이 밖에도 전면 스몰 로고 와펜으로 포인트를 더한 ‘베이지 중다운재킷’, 구스다운 충전재에 모자 부분 에코퍼를 부착한 ‘에코퍼 구스다운재킷’도 컬렉션에 포함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티르티르 ‘빼르빼르’ 민초맛 출시 기념 이너뷰티 행사 진행

티르티르(TIRTIR)가 체중조절을 위한 식사 대용식에 페퍼민트의 향를 더한 ‘빼르빼르 민트초코맛’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티르티르 이너뷰티 라인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 중 하나인 ‘빼르빼르’는 소화를 돕는 5종 효소와 함께 식물성단백, 동물성단백, 완두단백 등의 단백질과 현미분말을 베이스로하여 칼로리는 줄이고 균형 잡힌 영향소 섭취를 가능하게 하는 체중 조절용 조제식품이다.

티르티르는 기존 다크하고 풍부한 맛의 ‘초코맛’과 고소하고 마일드한 ‘곡물맛’ 2종으로 출시한 ‘빼르빼르’ 인기에 힘입어 최근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민트 초코맛을 새롭게 선보인 것.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빼르빼르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과 더불어 민초맛 출시 기념으로 단 하루만 진행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있고 즐거운 다이어트해 보시길 바란다. 특히 ’민초맛’은 호불호 없이 누구나 부담 없이 시도할 수 있도록 더욱 심혈을 기울여 완성했다”라고 덧붙였다.

◆아로마티카, 큐레이션 플랫폼 ‘밑미(meet me)’와 함께 리추얼 프로그램 진행

아로마티카(대표 김영균)가 자아성장 큐레이션 플랫폼 ‘밑미(meet me)’와 함께 ‘자신만의 리추얼 만들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코로나19 팬데믹이 장기화되면서 일상에서 무력감을 느끼는 요즘, MZ세대를 중심으로 균형 잡힌 삶을 위해 나만의 좋은 습관을 형성하는 ‘리추얼(ritual)’이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이에 아로마티카는 더욱 많은 사람들이 건강한 습관을 만들고 아로마테라피를 통해 진정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리추얼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밑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하게 됐다. 또한 밑미에는 자신만의 리추얼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는 '리추얼 메이커(ritual maker)'가 있어 이제 막 습관 만들기를 시작한 사람들도 이들의 격려와 동기 부여로 보다 쉽게 자신의 내면에 집중하는 리추얼 만들기 문화에 동참할 수 있다.

아로마티카는 이번 콜라보를 통해 ▲생활용품 브랜드 ‘더리빙팩토리’의 대표이자 ‘우리 집이 숲이 된다면’의 작가인 정재경의 ‘모닝 글쓰기 X 운동하기’ ▲브런치 ‘요가하는 남자’ 김폴리의 ‘초보요가 X 긍정의 한 줄’ ▲표현예술심리상담가이자 상호문화교육 활동가 샤샤의 ‘매일의 감정 기록’을 포함해 운동, 글쓰기, 명상 등 총 14개의 밑미 온라인 리추얼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49.78 ▼21.79
코스닥 774.49 ▼4.69
코스피200 353.93 ▼2.51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6,880,000 ▼226,000
비트코인캐시 474,000 ▼1,500
비트코인골드 33,510 ▼60
이더리움 3,563,000 ▼15,000
이더리움클래식 27,500 ▼190
리플 779 ▲2
이오스 715 ▼5
퀀텀 3,576 ▼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6,892,000 ▼240,000
이더리움 3,561,000 ▼12,000
이더리움클래식 27,500 ▼180
메탈 1,465 ▼2
리스크 1,279 0
리플 779 ▲1
에이다 530 ▼2
스팀 266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6,888,000 ▼203,000
비트코인캐시 474,200 ▼1,000
비트코인골드 33,950 0
이더리움 3,564,000 ▼13,000
이더리움클래식 27,500 ▼100
리플 779 ▲2
퀀텀 3,581 ▼9
이오타 185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