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리복, ‘블프데이’ 진행 外

기사입력:2021-11-11 18:23:07
[로이슈 편도욱 기자]
◆리복, ‘블프데이’ 진행

리복이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리복 제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리복 블프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중 최대 쇼핑 규모 기간인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한국에서도 소비자들이 큰 혜택을 얻을 수 있도록 했다.

우선 리복은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온라인 스토어에서 매일 새로운 기획전인 ‘데일리 블랙딜’을 열고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오전 12시 열리는 데일리 블랙딜에서는 해당 날짜에만 특가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이 공개된다. △12일 ‘스니커즈’ △13일 ‘홈 트레이닝’ △14일 ‘온라인 단독 제품’ △15일 ‘윈터 컬렉션’ △16일 ‘리복 클래식’ △17일 ‘콜라보레이션 제품’ △18일 ‘라스트 찬스’로 구성됐다. 특히 첫째날에 진행되는 스니커즈 데이에서는 인터벌 더블 로고, 리와이드 런, 클래식 레더 레거시를 비롯한 다양한 스니커즈를 최대 70% 할인한다.
리복은 행사 기간 리복 공식 멤버십 ‘리클럽’ 기존 및 신규회원 모두에게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으며, 기존 할인된 가격에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행사 동안 제품을 구매한 리클럽 회원에게는 바운스 백 쿠폰도 제공한다. 이 쿠폰은 추후 7만원 이상 구매 시 20% 할인 받을 수 있다.

구매자들에게는 럭키드로우 응모 자격도 주어진다. 추첨을 통해 리복 앰배서더인 청하와 로꼬의 친필 싸인 신발 및 최대 10만원 상당의 블랙상품권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리복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복은 온라인에 이어 오는 19일부터 30일까지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도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모로칸오일, 신제품 ‘매직 오브 아르간’ 올리브영 단독 출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브랜드 대표 성분인 아르간 오일의 고효능을 담은 헤어 제품으로만 구성된 ‘매직 오브 아르간(Magic of Argan)’을 올리브영에서 단독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매직 오브 아르간’은 함께 사용하면 더욱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브랜드 헤어 부문 베스트셀러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50ml’와 올해 상반기 출시돼 새롭게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은 ‘올 인 원 리브인 컨디셔너 20ml’로 구성돼 올리브영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헤어케어 세트다. 특히,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화려하고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할 일이 많은 연말에 더욱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구성품 중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는 브랜드 시그니처 제품으로 소량만 사용해도 드라마틱한 헤어케어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국내외 셀럽들에게 오랜 기간 동안 사랑받아 온 제품이다. ‘올 인 원 리브인 컨디셔너’는 바르고 씻어낼 필요가 없는 리브인 타입으로 모발이 건조하다고 느낄 때마다 수분 에센스처럼 활용하면 간편하게 헤어케어가 가능하다.

모로칸오일은 ‘매직 오브 아르간’ 출시를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20일까지 신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댓글로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다른 이용자를 태그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총 다섯 명에게 ‘매직 오브 아르간’ 정품을 증정한다.


◆마녀공장, 일본 최대 온라인몰 큐텐재팬·라쿠텐 동시 랭킹 1위

마녀공장이 일본 최대 오픈마켓 플랫폼인 ‘큐텐재팬(Qoo10 Japan)’과 ‘라쿠텐(Rakuten)’에서 동시에 랭킹 1위를 차지했다고 11일 밝혔다.

마녀공장이 자사 모델 트레저와 함께한 비피다 트레저 기획세트와 퓨어 트레저 기획세트는 지난 달 국내 선공개 후 일본에서도 출시를 손꼽아 기다린 제품이다. 마녀공장의 베스트셀러 제품과 트레저 스티커, 포토카드로 구성된 트레저 기획세트 2종은 라쿠텐에서 판매 시작 13초 만에 매진을 기록하며, 실시간 랭킹 1위와 2위를 동시에 차지했다.

또한 큐텐재팬에서는 ‘트레저 마스크 팩 기획세트’가 판매 랭킹 종합 1위에 올랐다. 마녀공장의 메인 제품인 갈락 나이아신 2.0 에센스와 비피다 바이옴 콤플렉스 앰플을 필두로 큐텐재팬에서 1위부터 7위까지 랭크되는 등 일본 소비자들 사이에서 현지 브랜드보다 더 인기 높은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마녀공장은 지난 8월 일본 메인 멀티 브랜드숍 라쿠텐과 엣코스메(@COSME)와 로프트(LOFT), 숍 인(SHOP IN)에 입점하며 일본 공략을 본격화했다. 일본 진출 4개월만에 ‘비피다 바이옴 콤플렉스 앰플’이 ‘2020 라쿠텐 베스트 코스메틱’에서 ‘핫 아이템’을 수상하기도 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91.86 ▼42.84
코스닥 841.91 ▼13.74
코스피200 352.58 ▼6.48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398,000 ▲1,746,000
비트코인캐시 693,000 ▲17,000
비트코인골드 47,570 ▲970
이더리움 4,450,000 ▲75,000
이더리움클래식 37,700 ▲690
리플 720 ▲9
이오스 1,117 ▲30
퀀텀 6,075 ▲22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299,000 ▲1,445,000
이더리움 4,448,000 ▲71,000
이더리움클래식 37,590 ▲570
메탈 2,317 ▲70
리스크 2,523 ▲81
리플 720 ▲8
에이다 658 ▲11
스팀 373 ▲8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192,000 ▲1,751,000
비트코인캐시 691,000 ▲17,000
비트코인골드 46,950 0
이더리움 4,441,000 ▲73,000
이더리움클래식 37,600 ▲660
리플 718 ▲8
퀀텀 6,040 ▲235
이오타 322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