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미래생활)
이미지 확대보기미래생활의 대표 브랜드 ‘잘풀리는집’은 소통지수(SNS 채널•프로모션•소통마케팅효과)를 비롯해 콘텐츠경쟁력지수, 운영성 등의 평가에서 종합지수 AAA 83.09점을 기록하며 높은 평가를 받았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
잘풀리는집은 서로 다른 성격을 가진 SNS채널을 운영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꾸준히 하고 있다. 특히 올해 스마트폰 중심의 영상 시청 트렌드 및 젊은 층의 예능소비 행태를 반영해, 짧은 시간에 소비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웹드라마 영상 콘텐츠 제작을 시도함으로써 고객에게 폭넓은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