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듀이트리, 2021 글로우픽 어워드 2관왕 달성
‘듀이트리’가 2021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2관왕을 달성했다. 듀이트리 베스트 셀러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선’과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가 각각 톤업선 크림 부문 루키와 클렌징 로션 부문 위너로 선정됐다.
2021 글로우픽 어워드는 헬스&뷰티 리뷰 랭킹 플랫폼인 글로우픽의 소비자 주도형 어워드로, 소비자들의 리뷰 데이터에 글로우픽만의 4단계 필터링을 적용, 각 부문별 수상제품을 결정한다. 올해는 2020년 11월 16일부터 2021년 11월 15일까지 약 11만개의 제품에 등록된 약 55만개의 리뷰 데이터를 바탕으로 수상제품을 선정했으며, 듀이트리의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선’이 2021년 4월 리뉴얼 되어, 톤업선 크림 루키 부문에 선정되었다.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선’은 SFP50+ PA++++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을 입증한 제품으로 자외선 차단제 성분이 피부에 흡수되지 않고 피부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 자외선을 반사하여 차단하는 논나노 무기자차이다. 초미세먼지 흡착 방지 테스트를 통과하여 일명 ‘철벽자차’라고도 불리며,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는 칼라민 성분을 함유해 핑크 빛의 생기 있는 피부 톤업 효과를 선사한다.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선’과 함께, 위너에 이름을 올린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는 2021년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 클렌징 로션 부문 위너에 이어 2연속 수상하였다. ‘듀이트리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는 피부 천연보습인자에 가장 많이 포함되어 있는 ‘아미노산’을 메인 성분으로 피부 속 수분*은 지키고 영양은 채워 맑은 피부결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유닉스 에어샷U, ‘2021 굿디자인 어워드’ 우수 디자인 선정
이∙미용가전 브랜드 유닉스의 수분 코팅 드라이기 ‘에어샷U’가 ‘2021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우수 디자인으로 선정됐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KIDP)이 주관하는 굿디자인 어워드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공모전으로 기능성, 외관, 경제성 등 종합적인 심사를 거쳐 디자인이 우수한 상품과 서비스에 정부 인증 마크인 ‘GD(Good Design)’ 마크를 부여한다.
‘2021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우수 디자인으로 선정된 ‘에어샷U’는 기존 드라이기 조형에서 벗어나 업계 최초로 ‘U’자형 손잡이를 적용한 제품이다. ‘U'자형으로 디자인된 손잡이는 기존 조형보다 다양한 그립 형태를 제공해 드라이기의 무게중심을 이동시킬 수 있어 어깨 및 관절의 피로도를 줄여준다. 이 같은 ‘U’자형 디자인을 통해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일반인부터 전문가까지 누구나 드라이기를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유닉스는 ‘에어샷U’를 철저히 사용자 중심의 새로운 드라이기로 디자인하기 위해 드라이기 특성에 주목했다. 드라이기는 사용자가 매일 직접 손으로 만지면서 쓰는 제품이지만 사용처는 일반 가정집부터 헤어숍, 사용자는 초보자부터 비전문가를 비롯해 남녀노소 등 다양하다. 이러한 차이에서 발생하는 불편함을 최소화할 수 있는 유니버셜(universal) 제품을 만들고자 드라이기에 ‘U’자형 손잡이를 접목한 ‘에어샷U’를 선보였다는 설명이다.
또한 ‘에어샷U’ 본체는 직선과 곡선의 조화로 간결하면서도 트렌디한 이미지를 부여했으며 손잡이의 ‘U’자 형상으로 디자인적 차별화를 꾀했다. 이 밖에도 드라이기 흡입망은 쉽게 분리 가능한 회전 구조 및 원기둥 디자인으로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흡입구 부분은 막히는 일이 없도록 디자인해 안전성을 높이면서 제품 성능을 최대로 끌어올릴 수 있도록 했다.
◆구찌, 평창 도시명 담은 ‘평창 캡슐 컬렉션’ 한국 단독 출시
구찌(Gucci)가 평창에서 영감을 얻은 ‘평창 캡슐 컬렉션’을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한국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라인으로 출시한다.
평창 캡슐 컬렉션은 구찌가 이번 겨울 시즌을 맞아, 가장 최근 동계 올림픽을 주최했던 한국과 올림픽 개최 도시인 평창을 기념하기 위해 선보이는 캡슐 컬렉션으로, 구찌가 따뜻하고 부드러운 소재로 만든 특별한 레디-투-웨어 제품과 액세서리로 구성해 선보이는 마운틴 레저(Mountain Leisure) 컬렉션의 일환이다.
각 제품은 매력적인 오렌지 컬러와 화이트 레더 트리밍 디테일이 돋보이며, ‘평창(Pyeongchang)’ 레터링이 담겨 특별함을 더한다. 이번 라인업 중 토트 백과 파우치는 레트로 포스트 카드에서 영감 받은 구찌 리조트(Resort) 컬렉션 스타일로 디자인되어, 평창을 나타내는 유니크한 레더 태그가 제품의 중앙에 자리한 것이 특징이다.
토트 백, 파우치, 스니커즈, 부츠, 니트웨어, 블랭킷 등 총 12 피스로 구성된 평창 캡슐 컬렉션은 12월 6일부터 선별된 구찌 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갤러리아 명품관 웨스트에서는 12월 13일부터 스페셜 디스플레이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듀이트리, 2021 글로우픽 어워드 2관왕 달성
‘듀이트리’가 2021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2관왕을 달성했다. 듀이트리 베스트 셀러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선’과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가 각각 톤업선 크림 부문 루키와 클렌징 로션 부문 위너로 선정됐다.
2021 글로우픽 어워드는 헬스&뷰티 리뷰 랭킹 플랫폼인 글로우픽의 소비자 주도형 어워드로, 소비자들의 리뷰 데이터에 글로우픽만의 4단계 필터링을 적용, 각 부문별 수상제품을 결정한다. 올해는 2020년 11월 16일부터 2021년 11월 15일까지 약 11만개의 제품에 등록된 약 55만개의 리뷰 데이터를 바탕으로 수상제품을 선정했으며, 듀이트리의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선’이 2021년 4월 리뉴얼 되어, 톤업선 크림 루키 부문에 선정되었다.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선’은 SFP50+ PA++++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을 입증한 제품으로 자외선 차단제 성분이 피부에 흡수되지 않고 피부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 자외선을 반사하여 차단하는 논나노 무기자차이다. 초미세먼지 흡착 방지 테스트를 통과하여 일명 ‘철벽자차’라고도 불리며,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는 칼라민 성분을 함유해 핑크 빛의 생기 있는 피부 톤업 효과를 선사한다.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선’과 함께, 위너에 이름을 올린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는 2021년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 클렌징 로션 부문 위너에 이어 2연속 수상하였다. ‘듀이트리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는 피부 천연보습인자에 가장 많이 포함되어 있는 ‘아미노산’을 메인 성분으로 피부 속 수분*은 지키고 영양은 채워 맑은 피부결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유닉스 에어샷U, ‘2021 굿디자인 어워드’ 우수 디자인 선정
이∙미용가전 브랜드 유닉스의 수분 코팅 드라이기 ‘에어샷U’가 ‘2021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우수 디자인으로 선정됐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KIDP)이 주관하는 굿디자인 어워드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공모전으로 기능성, 외관, 경제성 등 종합적인 심사를 거쳐 디자인이 우수한 상품과 서비스에 정부 인증 마크인 ‘GD(Good Design)’ 마크를 부여한다.
‘2021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우수 디자인으로 선정된 ‘에어샷U’는 기존 드라이기 조형에서 벗어나 업계 최초로 ‘U’자형 손잡이를 적용한 제품이다. ‘U'자형으로 디자인된 손잡이는 기존 조형보다 다양한 그립 형태를 제공해 드라이기의 무게중심을 이동시킬 수 있어 어깨 및 관절의 피로도를 줄여준다. 이 같은 ‘U’자형 디자인을 통해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일반인부터 전문가까지 누구나 드라이기를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유닉스는 ‘에어샷U’를 철저히 사용자 중심의 새로운 드라이기로 디자인하기 위해 드라이기 특성에 주목했다. 드라이기는 사용자가 매일 직접 손으로 만지면서 쓰는 제품이지만 사용처는 일반 가정집부터 헤어숍, 사용자는 초보자부터 비전문가를 비롯해 남녀노소 등 다양하다. 이러한 차이에서 발생하는 불편함을 최소화할 수 있는 유니버셜(universal) 제품을 만들고자 드라이기에 ‘U’자형 손잡이를 접목한 ‘에어샷U’를 선보였다는 설명이다.
또한 ‘에어샷U’ 본체는 직선과 곡선의 조화로 간결하면서도 트렌디한 이미지를 부여했으며 손잡이의 ‘U’자 형상으로 디자인적 차별화를 꾀했다. 이 밖에도 드라이기 흡입망은 쉽게 분리 가능한 회전 구조 및 원기둥 디자인으로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흡입구 부분은 막히는 일이 없도록 디자인해 안전성을 높이면서 제품 성능을 최대로 끌어올릴 수 있도록 했다.
◆구찌, 평창 도시명 담은 ‘평창 캡슐 컬렉션’ 한국 단독 출시
구찌(Gucci)가 평창에서 영감을 얻은 ‘평창 캡슐 컬렉션’을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한국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라인으로 출시한다.
평창 캡슐 컬렉션은 구찌가 이번 겨울 시즌을 맞아, 가장 최근 동계 올림픽을 주최했던 한국과 올림픽 개최 도시인 평창을 기념하기 위해 선보이는 캡슐 컬렉션으로, 구찌가 따뜻하고 부드러운 소재로 만든 특별한 레디-투-웨어 제품과 액세서리로 구성해 선보이는 마운틴 레저(Mountain Leisure) 컬렉션의 일환이다.
각 제품은 매력적인 오렌지 컬러와 화이트 레더 트리밍 디테일이 돋보이며, ‘평창(Pyeongchang)’ 레터링이 담겨 특별함을 더한다. 이번 라인업 중 토트 백과 파우치는 레트로 포스트 카드에서 영감 받은 구찌 리조트(Resort) 컬렉션 스타일로 디자인되어, 평창을 나타내는 유니크한 레더 태그가 제품의 중앙에 자리한 것이 특징이다.
토트 백, 파우치, 스니커즈, 부츠, 니트웨어, 블랭킷 등 총 12 피스로 구성된 평창 캡슐 컬렉션은 12월 6일부터 선별된 구찌 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갤러리아 명품관 웨스트에서는 12월 13일부터 스페셜 디스플레이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 이슈] 듀이트리, 2021 글로우픽 어워드 2관왕 달성 外
기사입력:2021-12-09 18:58:37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445.26 | ▲46.32 |
코스닥 | 701.71 | ▲15.08 |
코스피200 | 324.51 | ▲6.74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3,652,000 | ▲619,000 |
비트코인캐시 | 684,500 | ▲4,500 |
비트코인골드 | 12,720 | 0 |
이더리움 | 5,128,000 | ▲20,000 |
이더리움클래식 | 40,030 | ▲540 |
리플 | 3,615 | ▲34 |
이오스 | 1,223 | ▲18 |
퀀텀 | 4,770 | ▲68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3,692,000 | ▲627,000 |
이더리움 | 5,129,000 | ▲27,000 |
이더리움클래식 | 40,000 | ▲500 |
메탈 | 1,739 | ▲17 |
리스크 | 1,408 | ▲16 |
리플 | 3,617 | ▲36 |
에이다 | 1,460 | ▲22 |
스팀 | 356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3,590,000 | ▲600,000 |
비트코인캐시 | 685,500 | ▲6,000 |
비트코인골드 | 12,700 | ▲100 |
이더리움 | 5,130,000 | ▲25,000 |
이더리움클래식 | 40,050 | ▲420 |
리플 | 3,613 | ▲30 |
퀀텀 | 4,708 | ▼4 |
이오타 | 528 | ▲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