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굽네, 새로운 광고 모델 차승원 발탁...신제품 ‘굽네 불금치킨’ 출시 外

기사입력:2021-12-15 11:33:47
[로이슈 편도욱 기자] ◆굽네, 새로운 광고 모델 차승원 발탁...신제품 ‘굽네 불금치킨’ 출시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대표 정태용)가 전속 모델로 배우 차승원을 발탁하고 오븐구이로만 맛볼 수 있는 불맛을 강조한 신제품 ‘굽네 불금치킨’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굽네 불금치킨’은 오븐구이의 불맛과 금빛 버터갈릭소스에서 따온 네이밍이다. 양념을 버무린 치킨 위에 달콤한 황금빛 버터갈릭 소스를 빈틈없이 뿌려 맵달맵달한 맛이 특징이다. 버터갈릭 소스가 매운맛을 중화시켜 매운 맛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오븐에 구웠기 때문에 튀긴 치킨에서는 구현하기 어려운 불맛과 감칠맛이 어우러져 기분 좋은 매운맛을 느낄 수 있다.

함께 제공되는 ‘오매불맛 소스’로는 한국식 매콤요리의 마무리인 볶음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다. 남은 치킨을 잘게 잘라 밥, 오매불맛 소스, 김가루를 함께 볶아 ‘치밥’으로 먹으면 든든한 한끼 식사가 된다.

강렬한 매운맛의 ‘굽네 볼케이노’, 치킨에 밥을 곁들이는 ‘치밥’ 문화 등 식품업계 전반의 트렌드를 주도해 온 굽네는 이번 ‘굽네 불금치킨’을 출시를 통해 식품 트렌드를 주도하는 탑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굽네는 이번 신메뉴 출시와 함께 카리스마와 다양한 캐릭터로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치고 있는 탑배우 차승원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굽네 관계자는 차승원의 건강하고 유쾌한 분위기가 굽네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차승원은 최근 입소문을 타고 있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어느 날’에서 변호사 ‘신중한’을 맡아 명불허전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다.

굽네는 신규 모델 차승원을 활용한 ‘굽네 불금치킨’ 신규 광고와 다채로운 이벤트를 공개해 나갈 예정이다. 현재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The 굽스터’를 통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인스타그램 계정 보유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캐치패션 ‘홀리데이 이벤트’ 진행

럭셔리 플랫폼 캐치패션(대표 이우창)이 오는 21일까지 ‘홀리데이 이벤트’를 연다.

캐치패션은 “연말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인기 럭셔리 상품의 할인 혜택과 선물 추첨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홀리데이 컬렉션’을 통해 특별한 연말 선물을 추천한다”고 15일 밝혔다.

캐치패션에서는 파페치, 마이테레사, 매치스패션, 네타포르테 등 40여개 글로벌 럭셔리 플랫폼사와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다양한 연말 세일 혜택을 제공한다. 크리스마스부터 새해까지 낭만 가득한 연말연시를 책임질 럭셔리 선물 아이템을 큐레이션해 선보이며, 해당 상품들은 최대 59% 특별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구매 금액에 따라 캐시백 및 포인트까지 적립된다.

특히, LVMH 그룹의 온라인 스토어 24S와 협업으로 익스클루시브 이벤트를 마련했다. 캐치패션에서 24S의 정기 세일 외에도 더 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캐치패션 단독 프로모션 코드를 제공한다. 할인코드는 15일 오전 9시부터 확인 가능하며, 사용 기한은 15일부터 22일까지다. 자세한 정보는 캐치패션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2월 한달 동안 카드사 중복 혜택도 챙길 수 있다. ▲현대 Visa카드 ▲KB국민 Visa프리미엄카드 ▲KB국민카드 ▲롯데 마스터 카드를 사용해 ‘캐치구매(인앱결제)’를 이용하면 최대 15% 즉시할인과 포인트 적립을, 파트너사로 경유해 결제하는 ‘이동 후 구매’ 시 최대 20%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우창 캐치패션 대표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취향에 따라 선물을 고를 수 있도록 상황별 선물 추천 아이템을 큐레이션해 선보이고 있다. 송년회나 연말모임이 부담스러운 올 연말에는 똑똑한 럭셔리 쇼핑으로 선물을 나누며 따뜻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타임스퀘어, 여아동복 브랜드 ‘로엠걸즈’ 신규 오픈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대표 김담)는 여아동복 브랜드 ‘로엠걸즈’가 오늘(15일) 신규 오픈한다고 밝혔다.

타임스퀘어 지하 2층에 오픈 한 ‘로엠걸즈’는 3~12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프린세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트렌디한 아동패션 의류를 선보인다. 캐주얼 의류, 패션잡화 등을 비롯해 여아들이 좋아하는 다채로운 코스튬드레스까지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로엠걸즈’는 오는 19일(일)까지 이번 오픈을 기념해 브랜드데이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일부품목 제외) 또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슈야캐릭터양말, 쥬쥬부직포가방, 선물상자를 증정한다.

경방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윤강열 부장은 “아이들의 꿈을 실현해주는 러블리한 제품으로 사랑받는 로엠걸즈가 타임스퀘어에 신규 오픈한다”며, “타임스퀘어에서 한층 더 다채로운 키즈 브랜드를 만나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48.86 ▲2.56
코스닥 719.41 ▼10.28
코스피200 337.08 ▲0.21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5,295,000 ▲97,000
비트코인캐시 500,000 ▲400
이더리움 2,538,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24,220 ▲290
리플 3,282 0
이오스 993 ▲23
퀀텀 3,178 ▲4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5,376,000 ▲136,000
이더리움 2,539,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24,190 ▲190
메탈 1,204 ▲9
리스크 761 ▲9
리플 3,283 0
에이다 997 0
스팀 221 ▲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5,260,000 ▲120,000
비트코인캐시 500,000 ▲200
이더리움 2,536,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24,270 ▲280
리플 3,280 ▼2
퀀텀 3,163 ▲41
이오타 313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