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연말을 맞아 피부 코어 강화를 위한 에이지락 부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에이지락 부스트’ 디바이스 및 미백 기능성 전용 제품 ‘액티베이팅 트리트먼트’를 패키지로 구매 시 추가 제품을 증정한다. 디바이스 유무에 따라 탄탄한 피부 코어를 세우는 ‘에이지락 부스트 코어 빌드 패키지’와 건강한 피부 코어를 지키는 ‘에이지락 부스트 코어 케어 패키지’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에이지락 부스트 코어 케어 패키지’는 기존 디바이스 사용자를 위한 △액티베이팅 트리트먼트 3개 구성이며, 동일 제품 1개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커넥나우 댄스 챌린지도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커넥나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내 이벤트 게시물을 통해 3~4인 팀 단위로 참여 가능하다. 팀원 전원이 ‘에이지락 부스트와 함께하는 피부 코어 관리’를 주제로 댄스 영상을 촬영한 뒤, 본인의 인스타그램 릴스에 필수 해시태그(#에이지락부스트, #코어부스트댄스, #팀명)를 포함해 업로드하면 된다. 선정된 팀에게는 액티베이팅 트리트먼트, 콜라겐 뷰티 플러스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뉴스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다가올 2022년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피부 코어 관리를 돕기 위해 기획했다”며 “보다 많은 분들이 에이지락 부스트를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으니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지니뮤직이 한 해를 마무리하는 의미로 ‘2021 지니 연말결산’을 발표했다. 2021년 한 해 동안 지니 고객들에게 사랑 받은 노래와 앨범, 차트 데이터를 분석해 발표하고, 개인별 이용 패턴에 따른 빅데이터를 활용해 1년 동안 자신이 많이 들었던 사랑했던 곡과 장르, 아티스트 등을 알려준다.
우선 올해의 노래에 뽑힌 주인공은 임영웅이 부른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이다. 2위는 아이유의 ‘셀러브리티(Celebrity)’, 3위는 방탄소년단의 ‘버터(Butter)’가 올랐다. 4위는 에스파의 ‘넥스트 레벨(Next Level)’, 5위는 저스틴 비버의 'Peaches(피치스)가 상위권으로 꼽혔다.
올해의 앨범은 아이유 5집 '라일락' (IU 5th Album 'LILAC')이, 지니 차트에서 가장 많이 1위를 한 노래는 아이유의 ‘셀러브리티(Celebrity)’가 랭크됐다.
더불어 서비스 이용 패턴에 따른 ‘2021 내가 사랑한 음악’도 발표한다. 올 한해 지니뮤직 이용 시간과 음원 감상 횟수 등도 확인 가능하다. 즐겨 들었던 노래에 따른 뮤직컬러와 가장 많이 감상한 요일, 시간대 등도 볼 수 있다.
◆조아스, 연말연시 파격 마케팅 '1+1 전기면도기' 출시
생활가전 제조 및 유통 전문 법인 주식회사 조아스(대표 김준현)는 15일 신제품 전기면도기를 한 대 사면 한 대를 덤으로 주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미용가전 업계에서 기존 재고가 아닌 신제품으로 1+1 행사를 진행하는 것은 이례적으로 조아스는 연말연시를 맞이해 가정에서는 아버지와 아들, 부대에서는 선임과 후임이 함께 쓸 수 있는 “사랑의 전기면도기” 마케팅을 적극 펼칠 계획이다.
신제품 전기면도기 JS-5735는 날과 망의 듀얼 절삭이 가능한 2중날 왕복식 전기면도기로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면도할 수 있다. 구레나룻 등 길이가 있는 수염을 다듬을 수 있는 트리머가 있고, USB 충전 방식으로 별도의 아답터 없이도 충전이 가능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