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 마켓컬리에 신메뉴 ’크라운 프렌치랙 스테이크’ 출시
글래드 호텔은 다가오는 연말연시 근사한 홈파티를 즐길 수 있는 메뉴를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글래드 여의도 레스토랑 ‘그리츠’의 시그니처 램 시리즈 새로운 메뉴로 ‘크라운 프렌치랙 스테이크’를 마켓컬리에 선보인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집에서도 호텔 셰프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그리츠 시그니처 램 시리즈와 글래드 셰프’s 에디션을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면서 “특히 이번 연말에 외식이 망설여진다면 집에서 간편하지만 특별한 글래드 호텔의 HMR(가정 간편식)제품으로 근사한 홈파티를 계획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더 스테이션 ‘안전한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실시
태전그룹 오엔케이(대표 강오순)는 오는 29일까지 자사 헬스케어 전문쇼핑몰 오더 스테이션을 통해 ‘마음을 담은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6일 전했다.
먼저 집에서 쉽고 간편하게 맛집 그대로를 느낄 수 있도록 다채로운 상품을 마련했다. 펀쿡(funcook) 홈파티팩 외 스낵류 19종, 오감가든 비빔밥 5종 그리고 12월 신상품인 프레시지(fresheasy)의 각종 즉석조리식품 등 밀키트 62종을 8~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홈파티 이후 숙취 및 간 건강을 위한 제품군도 구성했다. 국산 벌나무로 만든 숙취해소음료 오에스 벌나무바몬드를 기존가격보다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벌나무바몬드 외에도 하이생 숙취환(20%)과 에너지음료 파이어진(30%)도 대폭 가격을 낮춰 선보인다.
더불어 방역 상황을 고려해 개인 위생용품에도 신경을 썼다. 안전하고 깨끗한 홈파티를 위해 뷰향데일리 숨손소독겔(20%)과 이너퍼퓸인 블루밍 로즈미&나이트(68%)도 구비해 완벽한 홈파티를 준비할 수 있다.
◆넛지헬스케어㈜, 여가부 ‘가족친화기업’ 인증 획득
여성가족부는 가족친화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자녀 출산 및 양육 지원, 유연근무제도, 가족친화적 직장문화 조성 등 가족친화제도를 운영하는 우수 기업 및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심사를 통해 인증을 부여하고 있다.
넛지헬스케어㈜는 가족친화 사회환경의 조성 촉진에 관한 법률 제 15조에 따라 직원 만족도 설문조사를 포함한 서류 심사와 현장 심사를 거쳐 지난 1일 가족친화기업 인증을 취득했으며, 오는 2024년 11월 30일까지 가족친화 인증 기업의 자격을 유지한다.
특히, 넛지헬스케어㈜는 ▲ 최고 경영층의 리더십, ▲ 가족친화제도 실행, ▲ 가족친화경영 만족도의 주요 심사 기준을 모두 통과했으며,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 오전 근무를 의무화한 조기퇴근제도 ‘프리미엄 프라이데이’ 운영으로 가점을 받았다. 또한, 국민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의 대규모 서버 트래픽을 관리하는 핵심 인력이자 임직원의 80%를 차지하는 개발 직군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사내 스터디 운영, 해외 콘퍼런스 참석 지원 등 커리어와 실무 능력 향상을 돕는 전방위적 지원 제도에 대한 직원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