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케즈(Keds), 2021 윈터 컬렉션 화보 공개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가 운영하는 美 스니커즈 브랜드 케즈(Keds)는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스타일의 겨울 아우터, 슈즈 등을 망라한 ‘2021 윈터 컬렉션’을 선보이며, 브랜드 전속모델인 배우 김새론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가장 평범한 오늘도, 나는 맑음’이라는 테마 아래, 카페와 집, 동네 등 일상 속 친근한 공간을 배경으로 한 김새론의 자연스러운 겨울나기를 포착, 화보에 담았다. 화보를 통해 맑고 깨끗한 매력의 소유자 김새론이 케즈가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무드를 반영한 아우터, 맨투맨, 슈즈 등 다양한 아이템을 소화하며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편안한 겨울 패션을 제안했다.
화보 속 김새론이 선보인 케즈의 2021 윈터 컬렉션은 아이템 전반 보온성은 물론 편안한 착용감과 높은 활용도, 뉴트럴한 감각의 디자인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먼저 눈여겨볼 제품은 ‘Keds 스트링 구스다운 점퍼’로 구스다운 충전재(솜털 80:깃털 20)를 활용해 높은 보온성과 더불어 가벼운 착용감까지 갖춘 여성용 다운재킷이다.
허리 부분 조절 가능한 스트링과 앞뒤 다른 길이감으로 스타일리시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재킷 전면 로고 자수 디테일로 케즈만의 심플한 멋을 살린 디자인이 돋보이며, 오프화이트,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어느 착장에도 잘 어울린다.
커플룩으로도 좋은 ‘Keds 오버사이즈 구스 다운 점퍼’는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한 유니섹스 다운 재킷이다. 엉덩이를 덮는 중간 길이에 볼륨감이 느껴지는 오버사이즈 핏으로 포근한 착용감을 갖췄다. 목을 완전히 감쌀 정도로 높은 네크라인은 스트링으로 조절 가능해 추위에 유용하며, 목 뒤쪽에는 로고 직조라벨과 블루 스티치로 포인트를 가미했다. 라이트그레이, 블랙, 다크그린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클래식한 분위기를 즐기기에 좋은 코트들도 컬렉션에 포함됐다. 오버핏 후디 더플코트인 ‘Keds 더플 코트’는 탄탄한 울 소재가 88% 이상 들어가 가볍고 따뜻한 데다 사선으로 달린 토글 단추 디테일이 멋스럽다. ‘Keds 핸드메이드 울 코트’는 밝은 컬러의 모·캐시미어 혼방 소재와 핸드메이드 봉제 기법으로 마무리해 가볍고 상큼한 겨울 패션을 즐기고자 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아로마티카, 홈 아로마테라피템으로 ‘최유라쇼’ 런칭
아로마티카(대표 김영균)가 오는 18일 오전 9시 20분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집에서 즐기는 홈 아로마테라피’ 특별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2004년 설립된 아로마티카는 ‘지구도 살리고 피부도 살리자(SAVE THE SKIN, SAVE THE PLANET)’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지속가능한 뷰티를 실천하는 화장품 브랜드다. 아로마티카의 모든 제품은 합성 향료와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한 비건 처방으로 생산될 뿐만 아니라, 믿을 수 있는 생산지에서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수확되는 자연 원물을 원료로 사용한다.
아로마티카는 고객과의 접점을 높이는 동시에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아로마테라피를 통한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소개하고자 이번 홈쇼핑 런칭을 기획했다. 특히 이번에 방송되는 ‘최유라쇼’는 롯데홈쇼핑의 대표 인기 코너로, 방송인 최유라씨가 직접 사용한 뒤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는 제품만 판매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신뢰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 최유라쇼에서는 ‘집에서 즐길 수 있는 홈 아로마테라피’를 콘셉트로 한 아로마티카 제품들을 특별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로마티카의 시그니처 아로마테라피 제품인 ‘시너지 오일’ 3종과 바디오일, 보습 크림, 마사지 툴까지 아로마테라피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제품들로 엄선했다. 또한 제품 구매 후 상품평 작성 시 바디오일을 추가로 증정하는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시너지 오일’은 전문 아로마테라피스트가 두 가지 이상의 100% 퓨어 에센셜 오일을 섬세하게 블렌딩해 제조한 제품이다. 이번 기획 세트에는 ▲깊은 숙면에 도움을 주는 ‘슬립타이트 시너지 오일’ ▲달콤한 휴식을 선사하는 ‘언버든 시너지 오일’ ▲면역력을 위한 ‘프로텍팅 시너지 오일’ 3종이 포함돼 있다.
시너지 오일 3종은 입욕 또는 족욕 시 2~3방울 떨어뜨려 사용하거나 이번 최유라쇼를 통해 함께 제공되는 ‘임브레이스 바디오일 네롤리&패츌리’ 또는 ‘컴포팅 칼렌듈라 디콕션 쥬시크림’과 블렌딩해 사용하면 더욱 깊은 아로마테라피 효과와 촉촉한 보습을 경험할 수 있다.
◆스타벅스, 제페토 “산타광장”에 스타벅스 공간 조성하며 Z세대 사로잡는다
(주)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가 12월 17일 오후 5시부터 1월 16일까지 한 달간 제페토 겨울 한정 맵 “산타광장”에서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은 가상공간을 구축해 운영한다.
비대면 트렌드가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스타벅스는 “산타광장” 맵 내에서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진행하며 기존 고객 및 Z세대에게 가상세계 속에서 색다른 스타벅스 경험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산타광장” 맵을 방문하는 고객은 맵 곳곳에 배치된 스타벅스 베어리스타 인형, 겨울 e-프리퀀시 증정품, 스타벅스 MD 등 다양한 아이템 요소 및 디자인을 통해 가상 공간에서도 스타벅스의 특별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제페토 “산타광장” 맵에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산타광장 곳곳에 숨겨진 스타벅스 보물상자를 찾는 미션이 주어지며, 스타벅스 레드컵 모양의 보물상자를 찾아 클릭하는 고객에게는 “베어리스타” 월드 아이템[1]과 “플래너” 월드 아이템이 랜덤으로 지급된다.
“베어리스타” 월드 아이템 14개와 “플래너” 월드 아이템 3개를 모두 찾아 총 17개의 아이템을 획득해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미션을 완료한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200명을 선정하여 스타벅스 무료음료 쿠폰도 제공한다.
크리스마스 미션 이벤트 참여 현황은 보물상자 클릭 시 제페토 앱 내 현황판에 자동으로 추가되는 스탬프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케즈(Keds), 2021 윈터 컬렉션 화보 공개 外
기사입력:2021-12-17 16:30:45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46.30 | ▲23.97 |
코스닥 | 729.69 | ▲3.61 |
코스피200 | 336.87 | ▲3.15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5,026,000 | ▲344,000 |
비트코인캐시 | 521,500 | ▲1,000 |
이더리움 | 2,560,000 | ▲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630 | ▲70 |
리플 | 3,161 | ▲5 |
이오스 | 978 | ▲2 |
퀀텀 | 3,313 | ▲8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5,059,000 | ▲377,000 |
이더리움 | 2,561,000 | ▲8,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600 | ▲90 |
메탈 | 1,264 | ▲1 |
리스크 | 786 | ▲4 |
리플 | 3,160 | ▲4 |
에이다 | 1,038 | ▲4 |
스팀 | 215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5,030,000 | ▲320,000 |
비트코인캐시 | 519,500 | ▼500 |
이더리움 | 2,558,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630 | ▲80 |
리플 | 3,159 | ▲5 |
퀀텀 | 3,293 | ▼27 |
이오타 | 295 |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