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닥터방기원, 끈적임 없는 데일리 립밤 2종 출시 外

기사입력:2021-12-23 08:41:09
[로이슈 편도욱 기자] ◆닥터방기원, 끈적임 없는 데일리 립밤 2종 출시

퍼스널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방기원(DR.BANGGIWON)이 온가족이 함께 사용하기 좋은 립밤 2종을 23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닥터방기원이 선보인 립밤은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모이스처 케어 립밤과 어린이들을 위한 데일리 모이스처 케어 립밤 포 키즈로 라인업 됐다.

두 제품 모두 끈적임이 없고 부드럽게 발리는 밤 텍스처로 식물 유래 오일을 함유해 보습과 각질 그리고 윤기까지 한 번에 케어하고, 여러 번 덧발라도 답답하거나 미끈거림 없는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동물성 성분과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색소 등 피부 유해 성분을 일절 배제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어린이 립밤은 푸드 그레이드의 스트로베리 바나나향을 더해 립밤이 익숙하지 않은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재밌게 바를 수 있어 건강한 입술을 만드는 습관을 들일 수 있다.

닥터방기원 관계자는 “입술에는 땀샘과 피지선이 없기 때문에 건조해지기 쉽고, 수시로 케어를 해주지 않으면 각질이 도드라지고 부르터 찢어지기 일쑤다”라며, “입술 건조함으로 불편함을 겪고 있지만, 답답함과 끈적거림 때문에 립밤 사용을 꺼려했던 이들도 부담 없이 편하게 덧바를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닥터방기원 신제품 데일리 모이스처 케어 립밤 2종과 관련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닥터방기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타임스퀘어, ‘크리스마스 선물 제안전’ 실시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대표 김담)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크리스마스 선물 제안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사랑하는 가족과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실용성과 활용도가 높은 패션/잡화/뷰티 브랜드가 참여해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PA 브랜드 ‘자라(ZARA)’, ‘코스(COS)’, ‘H&M’은 시즌오프를 진행하고, ‘에잇세컨즈’는 오는 29일까지 슈퍼 세일로 최대 60%, 패팅과 아우터는 20%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멀티스토어 ‘ABC마트 그랜드스테이지’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2족 구매 시 20% 할인, ‘원더플레이스’는 당첨 100% 뽑기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쥬얼리 브랜드 ‘미니골드’는 다이아몬드 제품 구매 시 천연 1부 다이아몬드 업그레이드 행사를 오는 30일까지 실시하고, ‘스와로브스키’는 홀리데이 프로모션으로 멤버십 신규 가입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뷰티 편집숍 ‘시코르’는 린든리브즈 바디오일을 1+1 행사로 2만4000원, 어반디케이 마블 이터널스 글리터젤은 66% 할인된 1만8900원에 판매하고, ‘올리브영’은 2만원 이상 구매 시 라운드어라운드 수분크림을 선물로 증정한다. ‘양키캔들’은 캔들&워머 세트를 20%, ‘모던하우스’도 크리스마스 상품을 최대 50% 인하한다.

가족,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식음 브랜드 행사도 진행한다. ‘한일관’은 한일관 전통구이 상차림 6종을 10% 할인하고, ‘오월의 종’에서는 크리스마스 시즌 슈톨렌 한정 수량 현장 판매한다. ‘콜렉티보 케이크샵’에서는 크리스마스 레터링 케이크 2종 및 홀케이크 3종도 출시해 선보인다.

이 외에 애플 공식 프리미엄 리셀러 ‘프리스비’에서는 맥북 프로 구매 시 금액별 이벤트카드를 증정하고, 에어팟 프로/맥스 구매 시에도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머스트잇, 2021 인기 명품 브랜드 TOP10 공개

머스트잇(대표 조용민)이 올 한 해 동안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명품 브랜드 TOP10을 공개했다.

올해 1월부터 12월 15일 기준 머스트잇 인기 명품 1위는 MZ세대를 중심으로 선전하고 있는 스톤 아일랜드가 차지했다. 머스트잇은 심플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톤아일랜드 특유의 감성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의 성장세를 견인한 요인으로 분석했다.

인기 명품 브랜드 2위에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샤넬이 이름을 올렸으며, 메종마르지엘라가 3위, 톰브라운이 4위, 몽클레어가 5위로 그 뒤를 이었다. 또 다양한 연령층에게 인기 높은 구찌가 6위, 버버리가 7위, 생로랑이 8위, 프라다가 9위, 루이비통이 10위에 올랐다.

올해는 작년과 비교해 하이엔드 명품 브랜드들의 약진이 두드러졌다는 점이 특징이다. 일명 ‘에루샤’(에르메스∙루이비통∙샤넬)로 불리는 하이엔드 명품의 대표 브랜드인 샤넬은 단숨에 인기 명품 상위권에 진입했으며, 같은 기간 30대, 40대, 50대 이상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 높은 브랜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샤넬 외에도 톰브라운, 몽클레어, 구찌, 버버리, 생로랑 등이 순위권을 차지하며 하이엔드 명품의 인기를 증명했다.

머스트잇은 구매력을 갖춘 세대들의 온라인 유입이 가속화되고 있는 현상과 약 10년간의 업력을 통해 구축해온 높은 신뢰도를 이 같은 현상의 원인으로 분석했다. 또 오프라인 구매 비중이 컸던 하이엔드 명품 브랜드를 온라인에서 간편하고 안전하게 구매하는 경험에 익숙해진 고객들이 점차 늘어나면서 이러한 트렌드가 내년까지 지속될 것으로 전망했다.

한편 머스트잇은 내년 1월 2일까지 올해를 주도한 명품 브랜드 아이템들을 모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2021 베스트 어워즈’ 기획전을 진행한다. 화려한 CC로고와 퀼팅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샤넬의 19백부터 인기 브랜드 1위를 차지한 스톤아일랜드의 와펜 로고 맨투맨, 성큼 다가온 추위에 입기 좋은 몽클레어의 클로에 롱패딩까지 총 71개 명품 브랜드 상품 2,500여 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48.86 ▲2.56
코스닥 719.41 ▼10.28
코스피200 337.08 ▲0.21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5,335,000 ▲41,000
비트코인캐시 500,000 0
이더리움 2,543,000 ▲9,000
이더리움클래식 24,260 ▲330
리플 3,284 ▲3
이오스 995 ▲23
퀀텀 3,178 ▲28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5,400,000 ▲146,000
이더리움 2,544,000 ▲9,000
이더리움클래식 24,280 ▲230
메탈 1,207 ▲5
리스크 761 ▲9
리플 3,285 ▲2
에이다 998 ▲1
스팀 221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5,250,000 ▲10,000
비트코인캐시 500,000 ▲200
이더리움 2,544,000 ▲11,000
이더리움클래식 24,270 ▲280
리플 3,282 0
퀀텀 3,163 ▲41
이오타 313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