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C Bank World’는 NH저축은행의 MZ 세대를 겨냥한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메타버스 가상 공간을 통해 올해 선보인 모바일 금융 플랫폼 ‘NH FIC Bank(픽 뱅크)’와 브랜드의 인지도를 강화할 계획이다.
‘FIC Bank World’는 MZ 세대의 취향을 반영해 더욱 친숙하게 다가가고자 테마파크 콘셉트로 꾸며졌으며, NH저축은행 가상 창구 뷰어 공간, 회의실, 상품 소개 공간, 포토존, 이벤트존 등으로 구성됐다.
먼저, 많은 고객들의 참여를 도모하기 위해 ‘FIC Bank World 맵 오픈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NH저축은행 페이스북을 팔로우한 후 필수 해시태그(#NH저축은행, #NHFICBank, #픽뱅크월드)를 포함하여 ‘FIC Bank World’ 맵 오픈 게시물을 재공유하는 방식이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치킨 및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FIC Bank World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FIC Bank World’를 방문하여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찍고 본인의 피드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총 113명에게 에어팟,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