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메종 글래드 제주, 오름투어 혜택을 제공하는 ‘오름 산책 패키지’ 출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메종 글래드 제주는 새해 첫 웰니스 여행을 위해 오름을 오르며 제주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제주 오름투어’ 혜택을 제공하는 ‘오름 산책 패키지’를 2022년 2월 28일(월)까지 선보인다.
오름 산책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과 황홀한 비경이 가득한 제주의 오름을 보고 도슨트 투어를 통해 제주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제주 오름투어’ 혜택을 제공한다. 120분 동안 전문 오름도슨트와 함께 투어를 진행하며 삼다수, 한라산 천연벌꿀 브랜드 ‘꿀먹은 한라산’의 허니스틱 1박스(10개입), 메종 글래드 제주 로고가 그려진 손수건 1개로 구성된 ‘오름 키트’를 1세트 제공한다.
특히, 계절마다 아름다운 절경을 연출하는 5곳의 제주의 오름 중 1곳을 선택하여 최소 하루 전 예약시에 이용 가능하다.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12시, 오후 2시부터 4시로 1일 2회 운영되며, 6세 이상부터 참여 가능하다. 오름은 한라산 아래 작은 백록담으로 풍광과 일몰로 유명한 제주 서부 대표 오름인 ‘금오름’, 삼신왕의 전설이 깃든 제주 서부 오름 중 분화구에 가장 좋은 기운이 흐른다는 ‘왕이메오름’, 백록담만큼 깊은 분화구를 가져 오름 정상에서 우도와 성산일출봉의 모습을 볼 수 있는 ‘다랑쉬오름’과 비자나무, 편백나무, 삼나무 군락지를 걸을 수 있고 한라산 쪽으로 거슬러 흐르는 샘이 있는 ‘거슨세미오름’, 제주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동부권 오름 명소로 계절마다 장관이 펼쳐지는 수려한 오름으로 3개의 분화구와 6개의 봉우리가 능선을 이루는 ‘따라비오름’ 중 선택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2022년 새해, 전문 오름도슨트와 함께 제주의 겨울 풍경을 배경으로 힐링 산행을 떠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상품을 기획하게 되었다” 면서 “사랑하는 사람과 아름다운 제주에서 새해 첫 웰니스 여행을 떠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현대약품 화장품 ‘랩클’, 플라스틱 줄이기 위한 리필용 제품 출시
현대약품(대표이사 이상준)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랩클(Labcle)’이 플라스틱 쓰레기 저감을 위해 리필용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현대약품은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이고 있는 사회적인 트렌드와 환경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고려해 이 같은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리필용 제품은 랩클의 기능성 화장품 3종 중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의 리필 크림으로, 본품과 동일한 50ml 용량이다. 기존에 사용하던 본품의 내용기를 제거하고 리필용 제품으로 교체한 후 사용하면 된다.
현대약품은 이번 리필용 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식몰과 스마트스토어 및 입점몰에서 본품에 리필을 더한 패키지를 30% 할인가에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현대약품 랩클 관계자는 “이번 리필용 제품 출시로 인해 플라스틱 쓰레기 배출량을 줄이고, 플라스틱 생산에 의한 탄소 배출량도 저감시켜 친환경 정책에 기여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번개장터, 820억 규모 투자 유치
번개장터(대표 이재후)가 총 820억 원 규모의 투자유치를 마무리했다고 11일 밝혔다.
금번 투자 라운드에는 먼저 투자를 확정한 신한금융그룹 외에 기존 투자자인 프랙시스캐피탈, 에이티넘인베스트먼트, 미래에셋캐피탈이 후속 투자로 참여했으며, 신규투자자로 시그나이트파트너스가 참여했다. 번개장터는 2020년 4월 BRV캐피탈매니지먼트, 미래에셋벤처투자, 미래에셋캐피탈, 베이스인베스트먼트-에스투엘파트너스, 타임와이즈인베스트먼트 등으로부터 560억 원의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번개장터의 연이은 투자유치는 빠르게 성장하는 중고거래 시장에서 브랜드 중심의 취향 중고거래 서비스로서의 경쟁력을 인정받았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번개장터는 2021년 기준 누적 가입자 수 1,700만 명과 연간 거래액 1조 7천억 원을 달성했다. 또한 쉽고 안전한 개인 간 거래 환경 조성을 위해 결제 및 배송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했다. 지난해 12월 자체 안전결제 서비스 번개페이 월간 거래액은 2020년 6월 100억 원 대비 세 배 이상 성장한 330억 원을 달성했으며, 업계 최초로 선보인 포장 택배 서비스는 개인 간 중고거래 배송 혁신을 주도하며 2021년 12월 서울 전역으로 확장했다.
번개장터가 패션, 디지털, 레저와 같은 핵심 카테고리에서 브랜드 중심 중고거래를 강화한 점도 투자 과정에서 인정받았다. 번개장터는 스니커즈 커뮤니티 ‘풋셀’, 중고 골프용품 플랫폼 ‘에스브릿지’, 착한텔레콤 중고폰 사업부문을 인수하고 중고 의류 셀렉트 샵 ‘마켓인유’에 투자하며, 브랜드 중심의 취향 중고거래 앱으로서의 서비스 강화에 속도를 더했다. 번개장터는 지난해 더현대서울과 코엑스몰에 한정판 스니커즈 카테고리를 선보인 오프라인 공간 BGZT Lab by 번개장터(브그즈트 랩)를 시작으로 역삼 센터필드에 명품 컨셉의 BGZT Collection by 번개장터(브그즈트 컬렉션)를 연이어 오픈했다. 지난해 9월에는 브랜드와 인기 카테고리 중심으로 앱을 대대적으로 개편하면서 브랜드 중심의 취향 중고거래 앱으로서의 고객 경험을 제시했다.
번개장터는 이번 투자를 통해 패션, 디지털, 레저 등의 카테고리 내 브랜드 중심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는 한편, 안전 결제 및 배송 서비스 경쟁력을 추가적으로 확보하고 명품을 포함한 중고 인증 서비스 개발에 나설 계획이다. 또한 서비스 혁신을 위해 우수 인재를 영입·육성하는데 집중적으로 투자할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 이슈] 메종 글래드 제주, 오름투어 혜택을 제공하는 ‘오름 산책 패키지’ 출시 外
기사입력:2022-01-11 17:25:06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477.41 | ▲21.52 |
코스닥 | 711.92 | ▲2.94 |
코스피200 | 328.14 | ▲2.81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22,470,000 | ▼35,000 |
비트코인캐시 | 467,600 | ▲2,600 |
이더리움 | 2,330,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1,770 | ▲20 |
리플 | 3,064 | ▼1 |
이오스 | 859 | ▼8 |
퀀텀 | 2,844 | ▼1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22,550,000 | ▼30,000 |
이더리움 | 2,333,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1,790 | ▲40 |
메탈 | 1,102 | ▼1 |
리스크 | 684 | ▼1 |
리플 | 3,061 | ▼3 |
에이다 | 894 | ▼3 |
스팀 | 198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22,480,000 | ▼30,000 |
비트코인캐시 | 467,500 | ▲2,600 |
이더리움 | 2,329,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1,710 | ▼90 |
리플 | 3,060 | ▼1 |
퀀텀 | 2,860 | 0 |
이오타 | 228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