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신메뉴 출시 기념 딸기 플레이리스트 프로모션 진행
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가 딸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혜택이 담긴 ‘딸기 플레이리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제철을 맞은 딸기를 더욱 달콤한 혜택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프리퀀시 이벤트와 카카오페이 할인 쿠폰 이벤트 등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카페베네 딸기 신메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나만의 취향으로 완성하는 딸기 플리 프로모션이 MZ세대 고객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딸기 신메뉴 프리퀀시 이벤트는 카페베네 멤버십 앱 내 바코드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생딸기 주스, 생딸기 라떼, 딸기 쿠키앤크림 프라페노로 이루어진 카페베네의 딸기 신메뉴 음료 3종을 포함한 신메뉴 1회 구매가 필수다.
신메뉴 포함 총 5회의 프리퀀시 적립 시 인기 메뉴인 생딸기 라떼 1+1 멤버십 쿠폰이 익일 발급된다. 이후 가까운 카페베네 매장에 방문하여 3월 말까지 쿠폰을 사용할 수 있으며, 적립은 3월 20일까지 가능하다.
카페베네는 오는 2월 28일까지 카카오페이 할인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카오페이의 혜택 페이지에서 쿠폰을 받은 후, 매장에서 쿠폰을 사용하면 딸기 신메뉴 음료 3종을 2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또한, 카페베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추가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24시간 내 사라지는 스토리 기능을 활용한 이벤트로, 소비자들이 카페베네 딸기 신메뉴로 내 취향의 딸기 플레이리스트를 만들어보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딸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딸기 덕후들의 취향을 저격할 다양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딸기 장인 카페베네가 제안하는 꿀조합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넥스지, 진네트웍스와 차세대 보안 솔루션 조달 총판 계약 체결
KMH그룹(회장 최상주)이 운영하는 VPN 보안제품 및 네트워크 보안전문기업 넥스지(대표 김익수)가 진네트웍스와 차세대 보안 솔루션에 대한 조달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넥스지는 이번 계약을 통해 NexG FW x700 시리즈를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신규 등록했다. 이를 통해 정부 부처와 공공기관을 중심으로 제품을 공급해 시장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NexG FW x700 시리즈는 방화벽, VPN, IPS 등 개별 네트워크 보안 기능을 단일 장비에 통합한 차세대 방화벽 제품이다. 주요 기능은 애플리케이션 탐지 및 제어, 사용자별 보안 제어가 가능하며 악성코드 및 네트워크 취약점 패턴을 5만 개 이상 탑재했다. 또 멀티 클라우드 환경을 이용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논리적 가상화 기능과 SSL VPN을 제공한다.
넥스지와 총판 계약을 체결한 진네트웍스는 2008년부터 네트워크 보안, 시스템 관리 및 인증 보안을 금융, 교육, 기업 및 정부기관 등에 제공해왔다.
넥스지 관계자는 “양사간의 협력을 통해 국내 차세대 보안 시장의 국산화에 기여하고, 공공부문 영업 활동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넥스지는 21년간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보안 관제 서비스 등으로 국내 대기업, 중소기업, 금융기관, 공공기관에 맞춤형 보안 솔루션을 제공했고 M2M/IoT 전용 보안 기술과 제품을 개발해 서울시에 납품하기도 했다.
◆봉통, ‘스프링 아이코닉 메리제인 슈즈 컬렉션’ 출시
㈜파스텔세상에서 전개 중인 프랑스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봉통이 화사한 봄의 색감을 담은 ‘2022 스프링 아이코닉 메리제인 슈즈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롤리팝을 연상케 하는 코랄 핑크, 에메랄드, 바이올렛 등 통통 튀는 컬러감이 특징이다. 걸음마를 시작하는 1~2세 유아부터 3~8세의 어린이까지 신을 수 있도록 다양한 사이즈로 출시됐다.
먼저, 새해를 맞이해 용맹함과 지혜로움을 상징하는 타이거 프린트의 ‘봉통 타이거 슬립온’은 검은 호랑이의 기운으로 일상 회복을 소망하는 메시지가 담겨 있다.
에메랄드와 블루 컬러의 ‘봉통 슬립온’은 어떤 옷에도 잘 어울려 데일리 슈즈로 제격이며 슬립온 형태로 미끄러지듯 신을 수 있어 간편하다.
‘봉통 메리제인’은 글리터 하트 디테일로 사랑스러움을 더했으며 발등 밴딩으로 신고 벗기에 용이하다. 라이트 핑크, 블루, 레드 3가지 컬러다. 또, 파이핑 배색을 포인트로 컬러풀한 색감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며, 똑딱이 스트랩을 적용해 실용성을 더했다.
봉통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컬렉션은 출시 이전부터 고객 반응이 뜨거운 만큼 인기리에 판매될 것으로 예상한다”며 “프랑스 감성의 디테일을 고스란히 담아 큰 사랑을 받아온 봉통의 스테디한 슈즈 라인에 봄 컬러가 만나 새롭게 출시한 만큼 올 봄 아이들의 코디에 귀여운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