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크몬(대표 손장호, Luckmon)은 자사가 개발중인 메타버스 NFT 게임 <팜메이트(Farm Mates)>의 NFT(대체불가토큰) 시즌1 컬렉션을 출시한다.
<팜메이트>는 귀여운 돼지, 소, 닭 등의 동물들을 기르고 농장을 운영해 나가는 P2E(Play to Earn) 게임으로, 이번 NFT 컬렉션을 통해 게임에 등장하는 깜찍한 돼지 캐릭터 1,000개를 민팅한다.
이번에 발행된 <팜메이트> NFT는 글로벌 NFT 거래소 오픈씨(Opensea)를 통해 진행되며, 거래는 폴리곤(Polygon)을 통해 총 3번에 걸쳐 진행되는 <팜메이트> 민팅은 1월 26일 프리세일즈, 29일 마지막 퍼블릭 세일즈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럭크몬은 지난 21년 9월 창업한 NFT, 블록체인 게임 스타트업으로 GSN, Zynga, Mobilityware 출신의 전문가들로 구성되었으며, NFT 및 메타버스 게임 개발 및 사업에 주력하고 있으며 향후 NFT 를 융합한 게임, 블록체인 게임 등으로 사업을 진행하여 안정적 수익 확보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또한 지난해 말 카카오엔터테인먼트 GSO 겸 타파스 미디어 창업자인 김창원 대표와 AAX 대표인 토르 찬 (Thor Chan), 프라이머 사제 파트너스 등에서 프리-시드 투자를 유치하며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
럭크몬은 이번 <팜메이트> NFT 발행을 시작으로 올 3월에는 개발중인 게임 유니드래곤(Unidragon) NFT시즌1 컬렉션을 민팅, 출시할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