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가 ‘홈플러스'와 손잡고 지난해 12월 중순부터 약 한 달간 진행한 '착한 소비 캠페인'의 판매 수익금을 모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사랑의열매)'에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은 26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사랑의열매 별관에서 롯데칠성음료 문효식 신유통부문장, 홈플러스 감태규 그로서리본부장, 사랑의열매 김경희 사회공헌본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올해 2회째 진행된 착한 소비 캠페인은 착한 소비 및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기획되었으며, 음료 소비가 이웃을 향한 따뜻한 기부로 이어지는 생활 속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소비자, 기업, 자선단체가 동참한 사회공헌활동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착한소비 캠페인으로 조성된 수익금이 어려움을 겪는 우리 이웃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는 등 진정성 있는 ESG 경영의 실천에 힘을 쏟을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