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유사나코리아 ‘28일, 나를 사랑하는 시간’ 캠페인 실시 外

기사입력:2022-02-14 13:44:09
[로이슈 편도욱 기자]


◆유사나코리아,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28일, 나를 사랑하는 시간’ 캠페인 실시

‘어다행다(어차피 다이어트할 거면 행복하게 다이어트 하자)’, ‘셀프 메디케이션(자신의 건강을 스스로 챙긴다)’ 등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건강한 기쁨)’ 트렌드에서 비롯된 신조어가 확산 중인 요즘, 많은 사람들이 스스로의 행복한 건강관리에 투자하며 건강한 생활습관을 만드는 과정 자체에 대한 즐거움에 집중하고 있다.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는 비대면 상황에서도 SNS를 통해 여럿이 참여 가능한 라이프 스타일 챌린지를 실시하며 헬시 플레저 트렌드를 리드한다.
유사나는 오는 3월 10일까지 28일간 자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28일, 나를 사랑하는 시간’ SNS 인증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유사나 대표 프로그램 ‘다이어트 챌린지’ 기간에 함께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신제품 ‘액티브 뉴트리션’을 활용한 식사습관, 운동, 수면, 스트레스 관리 기반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 4가지를 제시하며 참여자의 건강한 생활 습관 형성을 독려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유사나 공식 SNS 내 캠페인 게시글에 사랑하는 나를 위한 참여 포부 메시지를 남긴 후 주차별 라이프 스타일 미션을 실천하고 이를 인증하는 사진을 촬영해 매일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28일나를사랑하는시간 #액티브뉴트리션)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 완료된다. 매주 변경되는 4가지 미션은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식사습관, 운동, 수면, 스트레스 관리를 바탕으로 1주에 1가지를 실천하는 것으로 구성되었으며, 일상에서도 쉽게 실천 가능한 챌린지로 미션 종료 후에도 지속적인 참여가 가능하다.

유사나는 28일 후 캠페인이 종료되면 참여자 중 40명을 선정해 나만의 메시지를 담은 커스텀 무드등과 유사나 로고 아이템들을 특별 선물로 전달하는 등 꾸준히 ‘나를 사랑하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응원할 예정이다.

유사나코리아 홍긍화 지사장은 “지속적인 거리두기 상황에서 일상 속 스스로 건강을 챙기는 습관 형성에 대한 니즈가 높아졌다”라며, “유사나 ‘28일, 나를 사랑하는 시간’ 캠페인과 함께 보다 즐거운 건강 습관을 만드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어반드레스의 비바셔스 라인, 2022 SS 컬렉션 공개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어반드레스(AVANDRESS)가 비바셔스 라벨의 2022 SS 컬렉션, ‘페미닌시크(Femininee Chic)를 공개했다.

어반드레스는 자유로운 스트리트 감성을 기반으로 여유롭고 편안한 스타일을 추구하며 높은 퀄리티와 실용성, 동시대적 감각을 최우선으로 스트리트웨어의 새로운 미학을 제시하는 브랜드다.

비바셔스(VIVACIOUS) 라벨은 어반드레스의 걸(girl) 버전으로 트렌디하고 유니크한 감성과 틀에 박히지 않은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비바셔스의 2022 SS 컬렉션은 언밸런스와 컷아웃, 크롭과 벨 슬리브 등의 다양한 디테일을 통해 시크하면서도 걸리시한 무드를 표현했다.
앞부분에 팬츠의 원단 일부를 잘라 덧댄 데님 팬츠와 언발란스 데님 미니 스커트는 유니크하고 과감한 디테일로 시선을 사로 잡는다. 길게 퍼지며 떨어지는 소매 라인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소프트 컷 벨 슬리브 니트’, 이너웨어와의 셋업 효과를 연출한 ‘스퀘어 넥 라인 롱 슬리브’와 ‘테리 튜브탑 가디건 세트’는 소매를 약 2인치 이상 길게 내고 전체적인 기장은 크롭 스타일로 디자인해 경쾌하면서도 걸리시한 매력을 부각시키기 좋다.

또한, 다양한 패턴과 기장으로 베리에이션한 원피스와 다양한 개더 스타일의 스커트 등의 다양한 아이템들도 만날 수 있다.

어반드레스와 비바셔스 라벨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 서울스토어, W컨셉, 29CM와 에이랜드, 어라운드더코너 등의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포터(PORTER)X폴 스미스(Paul Smith), 콜라보레이션 제품 공개

포터(PORTER)와 폴 스미스(Paul Smith)의 22SS 콜라보레이션이 국내 공식 발매된다.

이번 만남은 영국에서 포터를 처음 소개했던 것을 인연으로, 포터에 대한 폴 스미스의 애정과 장인 정신에 대한 존경으로 이루어졌다.

폴 스미스의 SS22 맨즈웨어 컬렉션에서 앞서 선보였던 협업은 포터의 쉐입과 폴 스미스의 스트라이프 패턴과 컬러를 결합해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시그니처 원단인 오리지널 본딩 나일론으로 제작한 헬멧 백, 더플 숄더백, 지갑을 폴 스미스가 재해석해 탄생됐다.

패턴은 폴 스미스의 헤리티지에서 영감을 받아 스트라이프 패턴과 컬러를 조합해 완성했으며 빈티지 텐트를 연상시키는 스트라이프 패턴은 자연의 아름다움과 그곳으로의 회귀에서 영감받아 탄생했다. 특히 독특한 컬러 팔레트는 자연의 대표적인 색감인 초록과 파랑은 물론, 해가 뜰 때의 하늘에서 비롯된 레드, 화이트, 미드나잇 블랙 컬러까지 다양한 컬러 구성을 이루고 있다.

본 콜라보레이션은 오픈 1주년을 맞은 포터코리아 여의도점에서 2월 16일 선발매되며, 2차 발매는 2월 23일부터 포터코리아 압구정점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또한 상세한 발매 정보와 이미지는 포터코리아 채널을 통해 계속해서 공개된다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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