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노랑통닭, 신년 맞아 창업설명회 19일 개최 外

기사입력:2022-02-14 15:33:33
[로이슈 편도욱 기자]
◆노랑통닭, 신년 맞아 창업설명회 19일 개최

㈜노랑푸드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이 2022년 신년을 맞아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오는 19일 서울 강남에 위치한 노랑푸드 본사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수도권 지역에 노랑통닭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창업 및 운영에 대한 노하우를 1:1로 지역별 담당자가 배정돼 맞춤형으로 진행된다. 특히 배달형 매장의 성장 가능성에 맞춰 임대료, 인건비 등을 합리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노랑통닭의 체계적인 운영관리 시스템도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창업 이후 안정적 영업을 위해 노랑통닭 브랜드에서 처음으로 실시하는 창업 특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이번 창업설명회에 참여해 창업을 하는 가맹점주에게는 선착순으로 최대 1,000만 원 상당의 창업비용을 지원해준다.

노랑통닭은 철저한 상권 분석을 통해 가맹점을 오픈하고 있으며, 현재 전국 570여 개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가맹점 평균 매출은 상위권에 꾸준히 이름을 올리고 있으며, 2017년부터 2021년까지 5년 연속 2%대의 폐점률을 유지하고 있다. 가맹점에는 인사·노무·법무 등의 법률 상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노랑푸드 관계자는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체계적인 시스템 노하우로 안정적인 운영을 이어 나가고 있는 노랑통닭의 다양한 창업 컨설팅이 진행될 예정”이라며, “노랑통닭은 예비창업자들을 창업 부담을 낮추고 성공적인 운영 안착을 위해 창업 비용 지원 등 다양한 방법을 지속해서 모색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노랑통닭 창업설명회는 매달 1~2회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신청은 노랑통닭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비보존 헬스케어, ‘오겟’ 김세정 브랜드 모델 발탁

비보존 헬스케어(대표이사 오동훈, 한재관)는 코스메틱 브랜드 ‘오겟(O!GETi)’의 전속 모델로 아이돌 겸 배우 김세정을 발탁하고 TV 광고 캠페인(TVC)을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오겟은 비타민C 라인과 어성초 라인으로 구성된 코스메틱 브랜드로, 스킨케어, 클렌징, 팩 등 다양한 기초 제품 라인을 갖췄다. 특히 지난 1월 출시된 ‘오겟 어성초 블레미쉬 토너’, ‘오겟 어성초 블레미쉬 세럼’, ‘오겟 어성초 블레미쉬 토너 크림’, ‘오겟 어성초 시트 마스크’, ‘오겟 어성초 클렌징 오일 패드’ 등 어성초 라인은 진정 효과에 탁월한 것으로 알려진 어성초를 원료로 활용해 미세먼지와 마스크 착용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김세정은 광고 속에서 ‘오겟, 민낯 케어의 시작’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비타민C 라인과 어성초 라인을 상큼하고 발랄한 모습으로 소개한다.

비보존 헬스케어 관계자는 “평소 밝고 사랑스러우면서도 편한 친구 같은 김세정의 이미지가 1020을 타겟으로 한 오겟의 피부 고민을 들어주는 친구 같은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TVC에서도 김세정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극대화해 오겟 브랜드를 더 널리 알리는 데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회사는 드라마 간접 광고 등 향후 김세정과 함께 제품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도 펼칠 예정이다. 오겟이 해외 시장을 주력으로 기획된 제품인 만큼 해외 팬층도 탄탄한 김세정과의 시너지를 발휘해 해외시장에서도 입지를 넓힌다는 계획이다.
김세정은 걸그룹 ‘구구단’, ‘아이오아이’ 출신 솔로 가수다. 오는 28일부터 방영되는 SBS TV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사내맞선’의 주인공으로, 배우로서의 입지도 탄탄히 다지며 가수와 배우를 넘나드는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코리아나 화장품,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 롯데홈쇼핑 론칭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이 오는 15일 오전 7시 20분부터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앰플엔’은 34년 축적된 코리아나 화장품의 노하우와 탄탄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앰플 중심의 브랜드다. 매일 달라지는 피부 고민을 집중적으로 케어할 수 있도록 세분화된 맞춤 앰플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롯데홈쇼핑 론칭을 기념하여 특별한 ‘탄력 앰플 폭탄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앰플엔의 1등 탄력 앰플인 ‘펩타이드샷 앰플 투엑스’ 대용량 본품(100ml) 6개와 본품(30ml) 6개를 제공하는 패키지와 ▲‘펩타이드샷 앰플 투엑스’ 대용량 본품(100ml) 3개와 본품(30ml) 3개를 제공하는 패키지로 판매되며, 구매 시 일반 토너의 3~4배 정도의 점보 사이즈를 자랑하는 ‘히알루론샷 대용량 토너(600ml)’도 추가적으로 제공한다.

‘펩타이드샷 앰플 투엑스’는 출시 이후 100만 병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펩타이드샷 앰플’의 탄력 성분을 한층 강화한 앰플엔의 대표 제품으로, 눈에 보이는 ‘펩타이드 실’이 특징이다. 특허 받은 펩타이드를 포함한 총 6가지 탄력 성분이 전방위적 탄력 케어에 탁월한 효과를 부여하며, 앰플엔이 엄선한 펩타이드 성분을 기존 펩타이드샷 앰플 대비 20배 증량해 탄력 케어에 더욱 집중했다.

특히, 피부 탄력 개선 효과 및 유지 효과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2주간의 제품 사용으로 실제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이 확인되었으며, 피부 모공 개선 효과 인체적용시험 결과 모공 부피 및 면적, 모공 밀도에 대한 감소 효과도 검증받았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앰플엔 펩타이드샷 앰플 투엑스는 탄력은 기본, 모공까지 관리해 주는 제품으로 탄력 저하 및 미세주름, 모공 등으로 고민하는 소비자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며, “첫 홈쇼핑 론칭으로 특별한 세트를 구성해 단독 특가로 선보이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49.78 ▼21.79
코스닥 774.49 ▼4.69
코스피200 353.93 ▼2.51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6,325,000 ▲22,000
비트코인캐시 462,000 ▲1,300
비트코인골드 32,310 ▲100
이더리움 3,488,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27,060 ▲20
리플 847 ▼10
이오스 708 0
퀀텀 3,514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6,337,000 ▲37,000
이더리움 3,489,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27,030 ▼10
메탈 1,426 ▲12
리스크 1,239 ▲2
리플 846 ▼9
에이다 527 ▼1
스팀 259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6,260,000 ▼53,000
비트코인캐시 459,700 ▲1,400
비트코인골드 32,730 0
이더리움 3,486,000 ▼12,000
이더리움클래식 26,960 0
리플 847 ▼20
퀀텀 3,500 0
이오타 189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