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니버스 NFT Demo Day’ 행사는 람다256에서 진행하는 첫 NFT 중심 행사로서, 2월 25일 오후 5시부터 약 2시간 동안 온라인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는 총 네 개의 세션으로 구성되며, NFT 마켓 트렌드부터 발행 실습까지 다양한 주제의 강연이 진행된다. 세션 1과 2에서는 ‘글로벌 NFT 산업 동향과 루니버스 NFT 구축 사례’와 ‘우리 서비스에 NFT 바로 사용하기’ 두 개의 발표가 진행되며, 세션 3,4 에서는 ‘루니버스 2022 NFT 마일스톤’과 ‘실습: 루니버스 NFT 발행 가이드’ 등 개발자를 대상으로 한 발표가 진행되어, 실제 NFT발행까지 체험해볼 수 있다.
람다256 관계자는 "NFT는 작년에 이어 최근에도 화두가 되고 있는 이슈이다. NFT 발행 및 비즈니스에 관심이 있다면, NFT현직 실무자와 최신 업계 트렌드와 개발 방법을 알아볼 수 있다. NFT사업을 추진중인 회사나, 직접 발행과 사업을 원하는 창작자 및 개발자에게 NFT 서비스를 알아볼 숭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또한, 웨비나 신청자를 대상으로 기프티콘 등 소정의 경품과 무료 블록체인 도입 컨설팅을 제공하는 참여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NFT실습 참여자를 대상으로 루니버스 최초발행 NFT를 지급하여 커뮤니티 생태계 참여를 유도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루니버스 NFT Demo Day’ 행사는 사전 등록한 신청자에 한해 참석할 수 있으며, 람다256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