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벌스는 흩어져 있는 기업포인트를 마일벌스 포인트(MVP)로 교환·통합하여 다양한 브랜드의 디지털 상품권 구매와 선물하기 등을 고객들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플랫폼을 운영하는 기업으로 마일벌스 앱의 현재 누적 다운로드 수는 100,000건 이상이다.
마일벌스 관계자는 “2022년 새봄을 맞아 MVP가 실행활에서 얼마나 유용하게 사용되는지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볼 수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되었으며, 그래서 브랜드 선정도 대한민국 국민의 최애 아이템인 치킨으로 선정하여 진행하게 되었다”라고 전하며, “이번 이벤트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마일벌스 포인트인 MVP를 직접 체험해 보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마일벌스 앱에서는 bhc 할인 프로모션 외에도 마일벌스와 페이즈북앤라이프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포인트 교환 수수료 인하(8%->5%) 및 다이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