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펫 푸드 브랜드 수라상, 고기, 영양, 바다밥상 3종 출시
‘고기밥상, 영양밥상, 바다밥상’ 3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수라상’은 맛과 영양 모두 뛰어난 12첩 반상의 임금님 수라상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임금님수라상처럼 다채로운 원료를 사용해 반려견에게 풍부한 영양과 만족스러운 맛을 제공, 반려견이 건강하게 오래 함께 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고 있다.
곤룡포를 입은 귀여운 강아지 캐릭터와 각각의 원료 특징이 돋보이는 12첩 수라상의 민화 일러스트를 활용한 패키지로 선보인다. 삼각형 키블 형태로 출시되어 전 연령대의 반려견이 먹기에 적합한 ‘수라상’은 2kg, 6kg로 만날 수 있다.
‘수라상’은 반려견의 영양 상태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육고기와 야채의 조화를 이룬 ‘고기밥상’, 보양식 컨셉의 ‘영양밥상’, 신선한 해산물 원료가 들어간 ‘바다밥상’ 3가지로 출시한다.
‘고기밥상’은 풍부한 단백질의 소고기와 닭고기가 들어있어 반려견의 체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항산화 작용이 뛰어난 슈퍼푸드 블루베리와 크랜베리가 함께 들어 있어 육류 섭취 시 올 수 있는 산화 작용이나 콜레스테롤 예방을 돕는다.
‘영양밥상’은 면역력에 도움을 주는 원료를 사용했다. 단백질이 풍부한 닭고기와 면역력에 도움을 주는 인삼, 비타민C가 풍부한 대추, 콜레스테롤 개선 효과가 있는 복분자,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한 두부 등이 들어 있다.
‘바다밥상’은 연어와 청어, 초록입 홍합과 각종 해조류가 들어있는 제품으로 관절&피모(皮毛) 건강을 돕는다. 오메가3와 불포화지방산이 함유되어 있는 연어유와 식물성 단백질의 대표 식품 두부, 풍부한 섬유질 식품인 비트, 시금치, 양배추 등을 원료로 사용했다.
특히, ‘수라상’ 3종은 오리유(고기밥상, 영양밥상)와 연어유(바다밥상)를 사용해, 고소한 풍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우성의 수라상 브랜드 디렉터 정준섭 본부장은 “새롭게 선보이는 수라상은 임금님 수라상을 그대로 옮겨온 듯한 다채로운 원료와 풍부한 영양, 만족스러운 맛이 특징이다”며, “앞으로도 신선하고 건강한 원료만을 엄선하여 반려견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식단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우성 수라상의 고기밥상, 연어밥상, 바다밥상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우성 수라간과 대형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폴스미스(Paul Smith) 22FW 여성 컬렉션 공개
폴스미스(Paul Smith)의 22FW 여성 컬렉션은 풍부한 아트하우스 영화 세계를 탐구한다. 아방가르드, 초현실주의, 뉴웨이브 영화를 비롯해 미학적 기법의 혁명을 일으킨 선구자적 감독들에게서 컬렉션의 영감을 얻었다.
화려한 텍스처, 시네마틱 컬러 팔레트, 초현실적인 포토 프린트 등을 망라하는 이번 컬렉션은 여성을 위한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스타일링을 보여준다. 새롭게 재해석된 실루엣은 압도적인 여성미를 뿜어내며, 파넬링(paneling), 시밍(Seaming), 스플라이싱(splicing), 드레이퍼리(drapery), 컬러 블록 등의 다양한 기법들은 매우 영리하고 기민하게 사용되어 정교하고 세련된 느낌을 연출한다.
근사하게 차려입고자 하는 현대인들의 새로운 욕구를 반영하듯 최고급 소재와 재단, 여기에 다양한 컬러, 프린트까지 모두 조화를 이룬다. 과거 폴스미스의 여성복 수트는 남성 수트와 동일한 재단 방법으로 만들었다면 이번 22FW 시즌의 테일러링은 여성복의 공식에 부합하는 재단을 선택했다. 윤곽이 뚜렷한 어깨, 상체를 타고 흐르는 유연한 구조 등이 우아한 드레이핑 효과를 만들어내며, 블레이저와 오버코트에서는 부드러운 허리의 형태와 미묘하게 휘어진 라펠이 눈길을 끄는데 이를 통해 자연스러운 라인을 강조한다.
또한 여성스러운 슬림핏과 실루엣을 보완하기 위해 섬세한 하이웨이스트 킥 플레어 팬츠, 1990년대식스트레이트-레그 팬츠 같은 새로운 형태의 팬츠 쉐입을 선보인다. 폴스미스 컬렉션의 대부분이 그러하듯 이번 시즌에서도 컬러는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한다. 비비드 블루, 레드, 그린은 강렬함과 테크니컬러 시네마의 등장을 알리는 한편, 차가운 블루 컬러는 영화산업의 여명기를 떠올리게 한다. 폴스미스의 시그니처 패턴인 스트라이프는 사이클링에서 영감을 얻은 저지 탑 및 의류에 적용되었고, 컬렉션 곳곳에 등장하는 이 패턴은 스포츠 웨어 테마에 좀 더 포멀한 분위기를 가미해 준다.
한편 폴스미스의 아이코닉한 프린트 역시 빼놓을 수 없다. 인타르시아 니트 모헤어 스웨터, 토널 패턴 자카드 벨벳 등에 사용된 지그재그 프린트는 22FW 남성 컬렉션의 테마를 반영하는 듯하다. 사이키델릭 패턴인 솔라 플로랄 프린트는 플러시 벨벳의 문리트 팜 플로랄과 1990년대에서 영감을 받은 강렬한 트와일라잇 플로랄과 나란히 소개된다.
◆스와치(SWATCH), 플릭플락 가든 피에스타 컬렉션 출시
스와치그룹의 브랜드 스와치(SWATCH)가 어린이 시계 신제품 ‘플릭플락 가든 피에스타 컬렉션’을 선보인다.
가든 피에스타 컬렉션(Garden Fiesta Collection)은 봄철 활기 넘치는 야외 활동의 분위기를 귀여운 캐릭터들과 밝고 다채로운 컬러감으로 표현한 제품이다. 총 10종 구성으로 출시되는 컬렉션은 아름다운 자연을 비롯해, 동식물 캐릭터가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시계 속에 담아내 시계를 착용하는 아이들의 흥미와 상상력을 자극한다.
대표 제품인 매지컬 포레스트(MAGICAL FOREST)는 꿈 속에서 볼 법한 아름다운 사슴과 새가 그려진 블루 스트랩과 조화롭게 어울리는 핑크 컬러의 다이얼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체리타스틱(CHERRYTASTIC)은 생기 넘치는 민트 컬러 바탕에 앙증맞은 딸기와 체리가 그려진 패턴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스프링셔스(SPRINGICIOUS)는 시선을 사로잡는 선명한 옐로 컬러 스트랩에 차분한 네이비 컬러 다이얼로 포인트를 더해 눈길을 끈다.
한편, 가든 피에스타 컬렉션은 사용하고 버려진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스트랩을 사용해 아이들에게 봄의 생기는 물론 시계 속에 담긴 환경 보호의 가치 또한 함께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스와치 마케팅 담당자는 “플릭플락은 1987년 브랜드 설립 초기부터 현재까지, 아이들이 보다 쉬운 방법으로 시간 개념을 쉽게 익힐 수 있도록 돕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라고 소개하며, “이번 가든 피에스타 컬렉션을 통해 아이들이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내며 밝게 성장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 이슈] 펫 푸드 브랜드 수라상, 고기, 영양, 바다밥상 3종 출시 外
기사입력:2022-03-04 10:06: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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