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캐치패션, 봄맞이 특별 프로모션 ‘When Spring Comes’ 진행 外

기사입력:2022-03-14 07:59:58
[로이슈 편도욱 기자]
◆캐치패션, 봄맞이 특별 프로모션 ‘When Spring Comes’ 진행

캐치패션(대표 이우창, CATCH FASHION)이 4월 7일(목)까지 봄맞이 특별 프로모션 ‘When Spring Comes’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올 봄 명품 패션 컬러 트렌드를 제안하며, 봄 상품을 최대 8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올해 봄·여름 시즌 패션은 다채롭고 화려할 것으로 예상된다. 코로나에 지친 소비자들이 ‘나를 위한 행복한 소비’를 지향하며, 보기만 해도 기분을 즐겁고 환하게 만들어 주는 ‘도파민’ 컬러가 인기를 얻고 있다.
캐치패션은 이러한 봄철 소비 트렌드와 수요에 맞춰 형형색색 컬러로 물든 아우터, 드레스를 비롯해 가방, 신발 등 다양한 신상 패션 아이템을 소개한다. 글로벌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캐치패션 MD가 봄 시즌 남녀별 인기 명품을 큐레이션 해 선보이고, 카드사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도파민 드레싱’ 아이템을 다양하게 소개한다. 정서적 안정감을 주는 따스하고 부드러운 옐로우 또는 오렌지 컬러 제품으로 △록 체크 크롭 재킷, △르메르 스몰 가죽 크로스 백, △아크네 스튜디오 로고 가죽 부츠 등이 돋보인다.

올해의 컬러 ‘베리페리’ 컬러 상품으로는 △베르사체 코튼 미니 드레스, △뉴발란스 990 로우탑 스니커즈, △보테가 베네타 스트레치 샌들 90mm 등이 있다.

이 밖에도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해 본인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비비드한 컬러의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 △지방시 로고 자카드 울 바시티 재킷, △자크뮈스 니트 미니 드레스, △발렌시아가 X 크록스 러버 부츠 등이 있다.
캐치패션 MD가 큐레이션한 봄 시즌 남녀별 인기 명품도 확인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모두 30% 이상,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여성 추천 상품으로는 △가니 골지 니트 버튼 업 가디건, △로에베 힐 가죽 크로스 백, △바이 파 레이첼 미니 토트 백 등을 제안한다. 남성 추천 상품으로는 △위니 코듀로이 보머 재킷, △톰포드 캠브리지 스웨이드 스니커즈, △메종 마르지엘라 카드 홀더 등이 있다.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될 수 있는 카드사 제휴 혜택도 마련했다. 3월 내 인앱결제 서비스 ‘캐치구매’를 이용해 신한 VISA 플래티넘 등급 이상 카드와 일반 신한카드로 결제 시 각각 12%, 9%의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구매 상품가의 5%에 상당하는 캐치 포인트도 적립된다. 해외 파트너사로 경유하는 ‘이동 후 구매’ 시, 현대 AMEX 카드를 사용하면 두 차례에 걸쳐 총 최대 30%(2차 10만원 한정)까지 캐시백으로 환급 받을 수 있다.

‘친구 초대 이벤트’도 상시 진행 중이다. 친구 초대 링크를 통해 회원가입 시 추천인과 친구 모두 1회 당 각각 1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매달 최대 50만 포인트까지 적립 가능하며, 가입한 친구가 첫 구매를 할 경우 일정 포인트가 추가로 적립된다.

캐치패션은 해외 명품 직구 플랫폼으로 유명한 마이테레사, 매치스패션, 파페치, 네타포르테 등과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100% 공식 유통되는 상품만을 직접 연동한 럭셔리 애그리게이터 플랫폼이다. 독자적인 IT 기술력으로 40여개 파트너사 채널을 실시간 연결, 인기 명품 브랜드부터 신명품 글로벌 컨템포퍼리 브랜드까지 총 350만여개의 상품을 검색하고 정보를 비교할 수 있다. 해외 직구 가격에 캐치패션만의 혜택을 더해 합리적인 명품 쇼핑이 가능하다.
캐치패션의 봄 시즌 특별 프로모션 및 자세한 할인 혜택 정보는 공식 모바일 앱과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캐치패션 이우창 대표는 “올 봄 패션은 컬러나 디자인 등에서 다채롭고 화려해질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한 봄 신상 명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특별한 할인 혜택과 더불어 3월 내 진행하는 카드사 제휴 프로모션을 활용해 봄 시즌 인기 명품을 해외 직구보다 싼 가격으로 합리적인 쇼핑을 할 수 있는 기회다”고 전했다.



◆스카치 위스키 시바스, 아시아 앰버서더로 블랙핑크 '리사' 선정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시바스(Chivas)의 새로운 아시아 앰배서더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아티스트 중 한 명인 ‘LISA’가 선정되었다. 시바스는 새로운 슬로건 ‘I RISE WE RISE’를 통해 전 세계 차세대 위스키 소비자들에게 영감을 주기 위해 아이코닉하고 선구적인 아티스트 LISA와 함께 성공 가도를 향해 나아가는 이들을 축하하고 성장시킬 수 있는 캠페인을 진행 할 예정이다.

LISA는 누구나 인정하는 글로벌 스타로 그녀가 이루어낸 성과와 스타일은 음악을 초월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롤모델 역할을 하고 있다. 전 세계 가장 성공적인 그룹의 일원이 되어 솔로 커리어 역시 세계적인 흥행 기록을 경신한 그녀의 이야기는 끝없는 노력으로 자신을 성장시켰다는 사실을 증명한다. 성공과 열정으로 블렌딩된 LISA는 시바스의 정신을 그대로 나타내는 동시에 아시아의 차세대 스카치 애호가들에게 새로운 영감을 줄 예정이다.

LISA는 인터뷰를 통해 “긴 여정 속에서 지난 몇 년간 열정을 다해왔던 저는 이제 다른 사람들에게도 영감을 주고 싶습니다. 그런 의미로 이번 시바스의 캠페인은 제가 추구했던 가치와 매우 유사하기 때문에 콜라보레이션 제안은 고민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게다가 전 위스키 팬이기도 하거든요!” 라며 그녀의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Chivas Regal x LISA: I Rise, We Rise”라는 제목의 캠페인 영상과 함께 런칭될 예정이며, 컨템포러리하고 럭셔리한 분위기를 조성하면서 끝없는 성장을 향해 멈추지 않는 움직임에 대한 그녀의 개인적인 여정을 LISA의 목소리로 담아낸다. 시바스 하이볼을 음미하며 자신만의 방식으로 성공을 만들어가도록 응원하는 스토리를 담은 캠페인 영상을 시작으로 추후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이 예정되어 있다.

시바스의 글로벌 마케팅 담당자 ‘닉 블랙넬’에 따르면 “시바스의 새로운 출발을 위해서, 우리와 동일한 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이들과 협업하는 것은 매우 중요했다. 세계적인 스타인 LISA는 차세대를 위한 롤모델로, ‘I RISE WE RISE’ 캠페인에 완벽하게 걸 맞는 아이콘이라는 사실에 의심의 여지가 없다. 음악과 패션을 넘어 다양한 분야에서 영향력을 선보이는 LISA와의 콜라보레이션은 아시아에서 시바스를 한 단계 나아가게 하기 위한 당연한 과정이다.”라고 면서 그녀를 앰버서더로 선정한 이유를 밝혔다.

Chivas Regal x LISA 캠페인의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네파, 고탄성 쿠셔닝 트레킹화 ‘하이플로우 고어텍스’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본격적인 봄철 아웃도어 시즌을 맞아 트레킹에 최적화 된 고탄성 쿠셔닝 트레킹화 ‘하이플로우 고어텍스’를 출시했다.

네파가 이번 SS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하이플로우 고어텍스는 탁월한 추진력과 쿠셔닝을 특징으로,일명 ‘텐션을 높여주는 하이텐션 트레킹화’로 선보인 제품. 기존의 트레킹화가 가지고 있는 안정성에 러닝화의 특성인 쿠셔닝과 탄성을 갖춰 어떤 지형의 트레킹 활동에서도 최상의 착화감과 추진력을 제공한다.

아웃솔의 고탄성 에너지플로우(ENERGYFLOW) 플레이트는 자연스러운 반발탄성으로 추진력을 극대화하고, 운동에너지의 효율을 증가시켜 최적의 활동성을 제공한다. 또한 발의 뒤틀림을 방지해 안정적인 트레킹 환경에 적응 가능하도록 한다. 올해 1월에는 부산 신발산업진흥센터 ‘워킹화에 대한 생체역학적 성능평가’에서 추진력과 충격흡수 기능 등을 검증 받기도 했다.

소재의 기능성도 뛰어나다. 고어텍스 인비저블 핏이 적용돼 아웃도어 활동 시 필요한 방수, 방풍, 투습 기능을 갖췄으며, 에너지 샷 아웃솔 바닥 전면에는 부틸 고무 30%를 함유해 최상의 접지력을 제공한다. 가볍고 뛰어난 통기성의 엔지니어드 메쉬 소재와 무재봉 공법은 장시간 착화에도 가볍고 편안한 느낌을 준다. 또한, 보아핏 시스템이 적용돼 끈 없이 다이얼을 감아 빠르고, 정교한 피팅을 가능케 해 최상의 피팅감을 선사한다.

하이플로우 고어텍스는 남녀 공용은 블랙과 화이트 2가지로, 남성용은 그레이, 블루, 네이비, 여성용은 그레이, 핑크, 라이트 그레이 각각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취향에 맞게 골라 신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네파는 ‘추진력 있게 밀어주GO, 안정감 있게 잡아주GO’라는 슬로건 하에 하이플로우 고어텍스 TV 광고도 선보였다. TV 광고는 ▲반려견 트레킹 ▲바다길 산책 ▲동굴 트레킹 ▲트레킹 출사 ▲솔로 캠핑 ▲해안 도로 산책 및 낚시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환경에서 자유로운 트레킹 활동을 ‘하이텐션’으로 즐기는 모습을 전달한다. 각 장면에서 추진력과 안정성을 동시에 갖춘 하이플로우 고어텍스만의 특장점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며 자연스럽고 활기찬 트레킹 무드를 선사한다.

네파 관계자는 “야외 활동을 즐기기 좋은 봄철이 다가옴에 따라, 편안하고 쾌적한 트레킹을 위한 하이플로우 고어텍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밀어주는 추진력과 잡아주는 안정감으로 텐션까지 업되는 경험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63.92 ▲19.82
코스닥 858.95 0.00
코스피200 377.73 ▲3.87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030,000 ▼16,000
비트코인캐시 538,000 ▼7,500
비트코인골드 33,010 ▼440
이더리움 4,800,000 ▼7,000
이더리움클래식 31,980 ▼150
리플 699 ▲1
이오스 778 ▼1
퀀텀 3,565 ▼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000,000 ▼99,000
이더리움 4,803,000 ▼7,000
이더리움클래식 31,990 ▼190
메탈 1,457 ▼13
리스크 1,367 ▲1
리플 698 ▼1
에이다 527 ▼1
스팀 257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012,000 ▼38,000
비트코인캐시 538,000 ▼7,000
비트코인골드 33,150 ▲150
이더리움 4,801,000 ▼7,000
이더리움클래식 31,990 ▼190
리플 698 ▼1
퀀텀 3,541 ▼50
이오타 228 ▼1
ad